[스폰서 섹션] 오리팬(주), "불치병 치료하는 양파의 신비 경험하세요"

<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오리팬(주)(www.oripan.com 이정화 대표)는 '양파' 예찬론자다.과거 당뇨와 고혈압으로 생과 사를 넘나들었던 이 대표는 양파로 이를 완치한 후 "양파는 현대의학으로 못 고치는 불치병을 치유하는 유일한 식품"이라고 강조한다.

1959년생인 이 대표는 지난 1982년 대학을 마치고 대기업에 입사해 신체검사를 받던 중, 당뇨가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다.

1985년 27세의 젊은 나이에 당뇨 합병증으로 고혈압까지 갖게 돼 어려운 투병 생활을 해야 했다.매일 고혈압 약을 끼고 살았던 그는 날이 갈수록 당뇨, 고혈압으로 몸이 쇠약해져 급기야는 회사생활을 더 이상 할 수 없을 정도에까지 이르렀다.

급기야 1990년 당시 국내에서 최고의 회사로 꼽혔던 삼성물산에서 퇴사를 하는 불운을 겪었다.

심한 당뇨병으로 고혈압 합병증까지 온 그는 치료 초기 다른 당뇨병, 고혈압 환자들과 마찬가지로 병에 좋다는 양약이나 약초 등 별별 시도를 다 해보고, 돈도 집 한 채 값 이상을 날렸다.하지만 "하느님께서 병을 주셨다면 고치는 법도 꼭 있을 것"이라고 믿고 희망을 버리지 않았다.

그러던 중 어느 날 모 신문에서 양파가 고혈압과 당뇨에 좋으며, 중국 사람들이 우리보다 육류를 많이 먹는데도 고혈압, 중풍 환자가 없다는 기사를 접했다.

이 대표는 "그날로 생 양파 3개를 먹고 당뇨를 고치려다 양파가 매워서 속이 뒤집어져 죽는 줄 알았다"고 당시 상황을 회상했다.그 이후 모든 일을 전폐하고 어떻게 하면 매운 양파를 많이 먹을 수 있을까를 하루 종일 고민하고 연구하기 시작했다.

'양파'에만 매달려 살던 중 1998년 무렵. 꿈에서 어떤 노인이 양파요리를 가르쳐 줬고, 그 꿈 이후 이 대표는 양파를 하루에 3~4개, 아니 그보다 더 많이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게 됐다.

이 대표는 양파를 많이 먹는 방법을 주위사람들에게 들려줬고, 그 후 그의 양파요리법으로 많은 사람들이 질병을 치료했다.

이정화 대표가 운영하는 오리팬(주) 홈페이지에는 요리법과 아울러 많은 사람들이 직접 체험한 양파의 효능과, 체험 사용소감 글들이 올라와 있다.

양파가 고혈압, 당뇨뿐만 아니라, 심장병, 변비, 다이어트, 신장병, 신부전증 등을 치료했다는 사용소감이 대부분이다.

오리팬(주)를 설립한 것도 양파와 맺은 인연 덕분이다.

오리팬(주)는 화학성분 또는 동물성 기름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자연에서 얻어지는 순식물성 재료로 만들어진 제품만을 취급한다.

허브 스킨케어 제품에서부터 다기능성 미용비누, 샴푸, 린스, 치약, 칫솔, 스킨, 로션, 미백크림, 영양크림, 음이온 숙면베개 등 종류도 다양하다.

이 대표는 최근 자신의 경험을 반영해 양파의 효능과 요리법을 집대성한 서적을 발간하기도 했다.

당뇨와 고혈압을 포함한 각종 성인병들을 체험에 근거해 정리했다.

100% 환불규정을 달아 놓았을 정도로 '양파'가 성인병 예방과 치료에 확실한 지침을 제공한다는 자신감에는 생(生)과 사(死)를 넘나든 오너의 경험이 고스란히 베어있다.양파책자 구경하기 www.oripan.com

문의 (02) 402-86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