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듀얼시큐어코리아(주)‥국정원이 인정한 유일한 웹 방화벽 '자부심'

<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듀얼시큐어코리아(주)(대표 이성재·www.dualsecure.co.kr)는 웹 방화벽 분야에서 자타가 공인하는 대표 브랜드로 통한다.주력상품은 지난 9월 국가정보원으로부터 보안적합성 검증을 받은 정보보호시스템 'ASROC R4 v1.8'이다.

ASROC은 Firewall, IDS, IPS 등 기존 웹 서버 보안제품의 한계를 극복한 가장 진보된 시스템으로 평가받고 있다.

ASROC은 네트워크 트래픽에 영향을 주지 않는 호스트 기반의 웹 애플리케이션 제품으로 안정적인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서버에 과부하를 주지 않기 때문에 속도 저하로 인한 위험요소를 말끔히 해결했다.

또 능동형 자동 대응 방어시스템이라는 점도 돋보인다.

듀얼시큐어코리아(주)는 뛰어난 기술력이 뒷받침 돼 웹 방화벽 업계 최초로 엘살바도르에 수출하는 쾌거를 거뒀다.현재 공격적인 글로벌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어 내년에는 수출 국가가 늘 것으로 전망된다.

국내에서는 정통부와 서울시 교육청, 행자부, 법무부, 건교부, 한국토지공사, 인천공항공사, 보건복지부, 광주광역시청, 안동시청 등에 웹 방화벽을 공급했다.

듀얼시큐어코리아(주) 이성재 대표는 "ASROC R4 v1.8은 국내 최초로, 또 유일하게 국가정보원이 보안성능을 인정한 제품"이라며 "이 시스템은 공공기관에서 국익을 보호하고 개인의 정보를 보호하는데 큰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이라고 강한 자부심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