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ㆍ사이판 PIC 리조트 … 자유, 그 이상을 즐기는 럭셔리한 무대

서울에서 불과 4시간 거리의 낙원에서 둘만의 사랑을 쌓을 수 있는 곳.이국적 낭만을 만끽하고 소중한 사람과의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는 곳.남태평양에 소담스레 떠 있는 괌과 사이판이다.

세계 각국의 신혼여행객들에게 최고의 허니문 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는 이들 섬에서도 PIC는 한국인들에게 듬뿍 사랑받고 있는 리조트 클럽이다.
▶ 럭셔리하게 새단장한 PIC괌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로서 날로 인기를 더해 가고 있는 PIC괌은 최근 새롭게 단장을 마치고 보다 고급스럽게 변모했다.

오세아니아 타워1의 객실을 한층 업그레이드했고 화려한 샹들리에로 더욱 밝아진 로비는 리조트풍의 시원함과 안락함을 더했다.또 하얀 캐노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부추긴 '더 가든' 레스토랑을 야외에 오픈,커플들이 사랑의 밀어를 나누는 인기 장소가 되고 있다.

또 최근에는 새로운 웨딩 채플이 문을 열어 해외에서의 로맨틱 웨딩을 꿈꾸거나 리마인드 웨딩을 계획하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PIC괌은 다양한 레저스포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해양레저의 천국이다.세계 각국에서 모여든 스태프,클럽메이트들이 함께 어울려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초보자들을 위한 강습에 나선다.

윈드서핑과 수중농구,수중배구 등을 즐길 수 있는 2000㎡에 달하는 마이크로네시아 최대의 풀인 워터파크는 상시 개방돼 무료함을 달래준다.

특히 90m 길이의 워터슬라이드와 세계에서 3곳밖에 없는 수영하는 인공수족관이 압권이다.형형색색의 열대어가 살고 있는 스노클링 풀과 연결되어 있는 수족관에서 다이버들은 실제 바다 속 체험을 할 수 있어 인기 절정이다.

리조트 내에는 또 골프연습장,테니스장,실내 테니스 코트 등이 갖춰져 있어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 웨딩채플 새로 선보인 PIC사이판

에메랄드빛 바다와 순백의 모래밭이 내려다 보이는 사이판 최대의 특급 호텔 중 한 곳이 PIC사이판이다.

한적한 해변 너머로 붉게 물들다 지는 저녁노을은 로맨틱 허니문의 분위기를 한껏 선사한다.

이 때문에 PIC사이판은 한국은 물론 일본 중국 등지의 신혼부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클럽 내에는 1m 높이의 인공파도를 탈 수 있는 포인트 브레이크,길고 천천히 흘러 레이지 리버라는 이름을 가진 500m 길이의 유수풀,그 강물을 뒤흔드는 30m 높이의 장대한 쓰나미 폭포,20m에 달하는 두 군데의 신나는 워터 슬라이드 등은 가족 고객은 물론 신혼부부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한낮의 열기가 식어갈 즈음 화려하게 분장한 클럽메이트들의 진기한 쇼와 춤이 시작된다.

다시금 남국의 밤이 뜨겁게 달구어지고 연인들의 밤도 깊어만 간다.

태양 아래서의 즐거운 하루가 흘러가면 남은 것은 맛있는 요리와 둘만의 사랑뿐.일식 중식 양식 인터내셔널 뷔페 등 다양한 요리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낭만적이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아름다운 일몰을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는 시 사이드 그릴을 비롯해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 속에 저녁을 즐길 수 있는 마젤란 뷔페 레스토랑,우동 라면 피자 등 24시간 식음료를 제공하는 겔리 카페가 마련되어 있다.

또 워터파크 내에 위치한 부이바와 풀 바에서는 라이브 음악을 들으며 클럽 샌드위치 등 간단한 스낵과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찰리스바에서는 매일 밤 9시 클럽메이트들이 펼치는 갖가지 주제의 클럽메이트 쇼를 감상할 수 있다.

부이바에서는 특히 매주 화·목·토요일 야외 바비큐를 제공해 인기를 끈다.

신선한 해산물은 기본이고 립 아이 스테이크,소시지,베이비 백 립,양고기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해 각국 신혼부부들의 자리 경쟁도 볼 만하다.

traveljoy@hankyung.net

# PIC는… 전천후 가족휴양 대단위 리조트, 40여종 레포츠시설도 무료 이용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PIC)은 괌,사이판을 비롯해 호주 코란코브 리조트,푸껫 라구나비치 리조트,인도네시아 발리 골프 리조트 클럽(18홀)을 운영하고 있는 투자경영 자문회사인 인터 퍼시픽 그룹의 자회사다.

PIC는 1991년 한국지사를 설립하고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all inclusive resort) 개념을 국내 시장에 최초로 소개했다.

PIC의 주고객층은 20~40대 전문직 종사자들로 이들을 위한 가족여행,신혼여행,그리고 포상휴가 패키지를 제공해 오고 있다.

PIC는 40여종의 각종 레포츠,스포츠 시설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각국의 클럽 메이트들로부터 무료 스포츠 강습을 받을 수 있다.

클럽메이트는 미국 호주 일본 대만 한국 등지에서 선발된 사교적인 성격과 외국어 구사력,스포츠 강사 자격증을 갖추고 있는 전문 엔터테이너로서 PIC만의 독특한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국제적인 리조트 호텔 체인인 PIC는 현대적 시설과 음식,다양한 레포츠 시설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각국의 방문객들과도 자연스럽게 만나 교류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을 선사한다.


# 관광겸한 허니문 패키지 상품 나왔어요~

PIC(02-739-2020)는 투숙 고객에 한해 별도의 비용없이 괌,사이판의 관광까지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럭셔리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였다.

PIC괌은 모든 시설뿐 아니라 괌 유명 관광지의 방문을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상품을 구성했다.

로열 타워 VIP층인 로열클럽에 투숙하는 허니문 커플에게 객실 세트를 비롯해 만다라 스파 커플 마사지권과 기념품 등을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1인당 149만9000원.

PIC사이판의 '아일랜드 허니문 패키지'는 딜럭스 객실에서 투숙하며 70여가지의 레저스포츠 및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사이판 지역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올 인클루시브 상품을 내놓았다.

조식 중식 석식을 모두 제공하는 골드카드 패키지로 추가 비용 없이 시 사이드그릴 '서프&터프' 랍스터 디너,만다라 스파 커플 마사지(50분) 등을 즐길 수 있다.또 원주민 문화체험,선셋크루즈,마나가하섬 관광,시내관광 그리고 해양스포츠,체험 다이빙 중 하나를 선택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139만9000원.럭셔리 허니문 패키지는 2월18일부터 7월11일까지 주요 여행사에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