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설] '나만의 영화' 하나TV에서 골라볼까

극장에 가지 않고 느긋하게 안방에 누워 원하는 영화를 골라볼 수는 없을까.

하나TV가 있다면 가능하다.재탕삼탕에 식상한 TV영화가 아니라 '나만의 영화 편성표'도 짤 수 있다.

하나TV는 설을 맞아 특선영화,애니메이션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특집관을 운영한다.

먼저 할리우드 메이저 영화사인 유니버설스튜디오와 콘텐츠 계약을 맺은 것을 기념,설 연휴에 맞춰 '유니버설 특집' 이벤트를 진행한다.'ET''킹콩''쥬라기공원''미이라''오만과 편견' 등 다시 보고 싶은 명작 15편이 제공된다.

유니버설 특집 영화 중 가장 인기가 있을 것 같은 1위 영화를 예상해 홈페이지(www.hanatv.co.kr)를 통해 응모하면 1등(1명)에게 500만원 상당의 4인 가족 일본 유니버설 스튜디오 파크 3일 이용권 및 여행권을 선물한다.

2등 10명에게는 황금돼지 순금 휴대폰줄,3등 50명에게는 유니버설 티셔츠를 증정한다.최신 영화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얼마 전 극장에서 개봉했던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미스터로빈 꼬시기''잔혹한 출근''해바라기''야연' 같은 따끈따끈한 신작을 20일까지 즐길 수 있다.

특집영화 외에도 1000여편의 영화를 골라볼 수 있다.애니메이션도 풍성하다.

28일까지 '나루토''아즈망가대왕''아이스에이지2' 등을 '애니 넘버원'에 한데 모아 선사한다.

청소년,유아뿐만 아니라 20대들도 선호하는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모두 모아놓았다.

'명탐정 코난''공각기동대' 등의 인기 시리즈도 찾아볼 수 있다.

하나TV는 또 '뽀로로와 함께 하는 즐거운 뮤지컬 공연' '불후의 명작 드라마 이벤트' '격투스포츠' 등 세 가지 이벤트도 준비했다.

하나TV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 3월4일까지 서울교육문화회관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뽀로로와 별나라 요정' 입장권 10% 할인권을 준다.

종영드라마 중 하나를 골라 전회를 감상할 경우 추첨을 통해 루이비통 가방(1명),티파니 목걸이(1명),5만원권 백화점 상품권(10명)을 주는 이벤트를 2월 말까지 진행한다.

격투 스포츠 프로그램을 시청한 뒤 홈페이지에 올라 있는 간단한 퀴즈를 풀면 최신 노트북(1명),엑스박스360 게임패키지(2명),닌텐도 휴대용 게임기(5명)를 선물하는 격투 스포츠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김재일 기자 kjil@hankyung.com

하나TV는 …

하나TV는 하나로텔레콤이 지난해 7월 시작한 TV포털 서비스다.

초고속 인터넷망과 IP셋톱박스를 통해 TV로 영화 드라마 교육프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를 주문형 비디오(VOD)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국내외 160여개의 콘텐츠 업체와 손잡고 6만6000여편의 콘텐츠를 공급하고 있다.하나로텔레콤의 초고속인터넷과 전화를 사용하는 고객은 4년 약정시 월 7000원.일부 프리미엄급 콘텐츠는 기본료와 별도로 편당 500∼1800원의 이용료가 부과된다.

하나TV콜센터(1600-8000)나 홈페이지(www.hanatv.co.kr)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