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총상금 4만달러 게임개발 콘테스트 개최

마이크로소프트(MS)가 최근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된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GDC: Game Developers Conference)에서 발표한 글로벌 게임 개발 콘테스트 '드림 빌드 플레이(Dream-Build-Play)'가 전 세계 젊은이들을 설레이게 하고 있다.

총 상금 4만 달러 이상의 상금이 걸려 있는 '드림 빌드 플레이 콘테스트'는 말 그대로 게임 세계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혁명적인 게임 개발 콘테스트. 대상자는 상금 1만 달러를 받으며 자신이 개발한 게임을 고화질(HD) 아케이드 게임을 제공하는 'Xbox Live 아케이드' 형태의 게임으로 발매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20명 이상의 입상자들은 마이크로소프트를 비롯해, Alienware, AMD, Autodesk Inc, Softimage Co. 등이 제공하는 푸짐한 상금과 상품을 지급 받는다.

'GarageGames Torque X' 플랫폼을 비롯해 'XNA Game Studio Express'를 사용하는 개발자라면 누구나 이번 콘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7월 2일까지 제출하면 된다.'드림 빌드 플레이 콘테스트'에 관한 참가자격과 요건 등 더 자세한 사항은 http://www.dreambuildplay.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