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치 증권방송, 8일 만에 76% 수익률 달성 화제

국내 최초의 100%환불보장 증권방송 전문사이트 하이리치(www.hirich.co.kr)가 회원들의 주식투자에 실질적인 혜택을 주기 위해 주식투자지원금 300만원을 지급하는 ‘하이리치 시청후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매월 15일 7명을 선정하여 주식투자지원금 300만원을 지급하는 하이리치 시청후기 이벤트는 하이리치 대표 전문가인 미스터문이 올해 안에 최소 100% 이상의 고수익이 가능한 ‘2007년을 빛낼 고수익 10선’ 무료 특집방송에서 연일 급등주를 속출시킴에 따라 회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필명이 ‘석호필’인 한 회원은 시청후기를 통해 “흔히 얘기하는 작전주, 싸구려 잡주, 관리종목주 등을 가지고 바람을 잡으면서 분위기를 띄워서 매매를 유도하는 게 아니고 그야말로 오로지 실적, 미래성장성, 수급을 정확히 분석해서 신중하게 가려 종목들을 추천해 주었습니다. 미스터문의 방송은 그 어느 드라마나 영화보다도 드라마틱했습니다.”라는 말로 미스터문의 증권방송을 예찬했다.

‘gray1215’회원도 “항상 혼자 쓸쓸하게 하던 주식투자가 이렇게 즐거울 수가 있다는 게 왠지 모르게 흥분되었고 다음날이 기다려졌습니다. 방송을 듣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편안하더군요. 이런 기분을 더 많은 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라며 미스터문의 방송을 극찬했다.

하이리치 대표 전문가인 미스터문(본명 문양근)도 추천주인 파트론(23일)과 비에이치, 젯텍 (26일)이 상한가를 기록한 데 이어, 27일 추천한 엠비즈네트웍스 역시 상한가로 장을 마감한 데 대한 기쁨을 감추지 못하며, “수익성과 성장성이 겸비된 고성장 혁신 테마주 펀드에 가입한 것과 마찬가지의 효과”라며 2007년을 빛낼 고수익 10선 중 남아있는 3종목에 대해서도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밖에 현재까지 미스터문이 추천한 종목은 효성(20일), 모빌리언스(21일), 유엔젤(22일) 등으로 모두 10%대 이상의 큰 상승폭을 보인 이후에도 연일 꾸준한 상승세를 기록하며 장을 마감했다.

이로써 하이리치는 사이트를 오픈한 지 불과 8일만에 7개의 추천종목 모두가 급등하면서 76%라는 엄청난 수익률을 기록하게 됐다. ‘2007년을 빛낼 고수익 10선’을 공개하면서 약속했던 100% 이상의 수익달성이 초읽기에 들어간 것.

미스터문은 3백만원으로 1년 만에 5억 원의 수익을 낸 국내 최초의 실전 고수 출신 유명 애널리스트로서, 지난 2001년 증권방송을 시작한 이후 매년 2000% 라는 경이적인 수익률을 달성한 대한민국 인터넷 증권방송의 1인자이다. 미스터문의 환불보장 증권방송은 하이리치( www.hirich.co.kr )에서 매일 오전 9시 30분, 오후 1시 20분에 장중 실시간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오픈 기념으로 미스터문 외 황제개미 등 모든 방송에 대해서도 3월 한달 동안은 무료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한편 하이리치 관계자는 “2007년을 빛낼 고수익 10선 중 아직 3종목이 남아있는 만큼 미스터문과 함께 통해 편안하고 행복한 고수익 주식투자를 직접 경험해 볼 것”을 당부했다. 현재 미스터문의 증권방송은 폭발적 인기로 사용자가 폭주하는 탓에 방송을 시청하지 못한 회원들의 전화문의가 폭주하는 등 한때 큰 소동을 겪기도 했음을 밝혔다.

[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