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치 추천주, 하락장에서도 건재함 과시

코스닥 L사에 대한 검찰의 주가조작 조사로 인해 17일 주식시장은 다소 위축된 분위기 속에서 유가증권시장이 0.22% 하락한 1528p를 기록하며 장을 마감했다.

반면 연일 급등 주 속출로 증권가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국내 최초의 100%환불보장 증권방송 전문사이트 하이리치(www.hirich.co.kr)’의 대표 애널리스트 미스터문이 ‘고성장 혁신테마주’로 지목한 공식추천주는 하락장 속에서도 크게 동요하지 않고 건재함을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미스터문이 VIP 회원에게만 공개한 추천주가 상한가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해내는 등 강력한 위력을 발휘해 대한민국 증권방송 1인자로서의 미스터문의 저력을 다시 한 번 실감시켰다.

미스터문은 이에 대해 “고성장 혁신테마주는 실적, 테마, 재료, 수급, 챠트” 등 5박자가 고루 갖춰진 종목 임을 강조하며 “현재 주가에 연연하지 말고 중장기 투자전략을 통해 고수익을 실현 할 수 있을 것”이라 토로했다.

또한 미스터문은 세계적 고성장유망주로 지난 13일 강력 추천한 모빌리언스(046440), 유엔젤(072130), 펜타마이크로(088020), DM테크놀로지(065340) 등 4종목에 대해 “탁월한 기술력과 독보적인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대장주로서 진정한 고수익 실현주가 될 것”이라 강조하며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하이리치 관계자는 지난 17일 “미스터문의 인기에 힘입어 무료방송(오후 방송)이 인터넷 증권방송 사상 최초로 시청 제한인원 2,000여명을 넘어서 방송을 청취하지 못한 회원들의 문의전화가 폭주해 업무가 마비되는 사태가 발생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미스터문의 환불보장 증권방송은 하이리치( http://www.hirich.co.kr )에서 매일 오전 9시 30분, 오후 1시 30분에 장중 실시간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오픈 기념으로 4월 한 달 동안은 모든 회원에게 오후방송(1시 30분)을 무료로 서비스 하고 있다.

[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