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종금證, CMA고객 대상 미니 HTS 'Speed뱅킹' 출시

동양종합금융증권은 2일 CMA고객을 대상으로 빠른 이체 및 펀드수익률 조회 등이 가능한 미니 HTS(홈트레이딩시스템)인 'Speed뱅킹'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Speed뱅킹'은 원클릭 설치와 함께 PC바탕화면에서 직접 실행을 통해 공인인증만 거친 후 곧바로 이체 및 조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간편함이 강점이다. 기존 웹사이트상에서의 이체서비스와 비교할 때 이용 단계를 획기적으로 줄임으로써 누구나 손쉽고 간편하게 이체와 조회 등의 인터넷뱅킹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또 매달 정기적으로 이체하는 항목에 대해 손쉽게 설정할 수 있는 자동이체 등록서비스와 급여이체를 비롯한 각종 공과금 납부 및 온/오프라인 입출금 거래내역을 조회할 수 있는 입출금내역, 이체결과내역 조회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일반인들에게 가장 관심이 많은 다양한 펀드상품에 대해 펀드 일괄 조회관리 서비스를 도입, 펀드상품 조회부터 가입, 적립식펀드 납입, 수익률 및 납입내역 조회를 일괄적으로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이외에도 자산현황 화면을 통해 CMA자산관리통장 뿐만 아니라 모든 계좌의 금융자산 현황을 조회할 수 있으며, 'Speed뱅킹' 상에서 다양한 계좌개설 및 금융상품 상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Speed뱅킹'은 2일부터 홈페이지(www.MyAsset.com)에서 직접 원클릭으로 설치할 수 있으며, 기타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1588-2600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