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멤버끼리 '한여자'두고 신경전

"도대체 오빠들에게 무슨 일이?"슈퍼주니어 팬들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엠넷닷컴에 새롭게 올라온 예고 동영상에 김기범, 최시원, 이동해와 더불어 묘령의 한 미녀의 모습이 살짝 노출되었기 때문. 8등신 몸매에 언뜻 봐도 보통이 아닌 그녀의 포스에 "도대체 슈주(슈퍼주니어)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거냐?"며 슈퍼주니어들의 팬들은 바짝 긴장을 늦추지 않고 있다.

더욱이 다른 멤버들과 달리, 오락 프로그램 출연에 자제하며 베일에 가려져 있던 멤버들인 만큼 팬들의 관심은 더욱 뜨거울 수 밖에 없다.

그러나 역시 팬들의 염려는 슈주 킹카 3명과 함께 있는 정체불명의 여인.팬들은 예고편 방송이후로 "방송을 보는것 자체가 슬프다"며 아무쪼록 '오빠들이 무사하기를' 바라고 있는 상황이다.

문제의 예고 동영상은 여름을 맞아 야심차게 준비한 케이블 채널 Mnet의 'Mnet SUMMER BREAK' 그 중의 일환인 '비밀 리포트 SUPER SUMMER (연출: 정종연, 정유진PD, 첫방송: 7월 14일 오전 12시)]의 예고 동영상.

'3Guys, 1 Girl, 7 Days'의 부제에 맞춰 슈퍼주니어 3명의 킹카와 1명의 미녀가 일주일 동안 서바이벌 데이트를 벌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사이판에서 올 로케로 촬영된 이번 프로그램은 사이판으로 떠나는 비행기 안에서부터 현지에서 벌어지는 몰래 카메라, 황당 사건 등 온갖 에피소드 속에서 발견되는 3명의 이성관과 진솔한 모습이 여과 없이 드러날 예정이다. 실제 김기범과 최시원, 이동해는 제작진도 모르는 사이 깜짝 선물을 준비해 오는가 하면,그녀의 환심을 사기 위한 묘한 신경전을 펼쳐 오히려 주변 스텝들을 긴장시키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팬들과 슈퍼주니어 킹카 3명의 관심을 사로잡은 문제의 그녀는 이화여대 재학 중인 대학생으로 3개 국어에 능통한 재원으로만 알려져 있는 상황. 김기범, 최시원, 이동해가 펼치는 로맨틱한 데이트와 이들을 사로잡은 화제의 그녀는 오는 14일(토요일) 오전 12시에 모두 공개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