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토지 9,800원 특별매각

- 회사보유분 9필지 한정매각 -

“토지는 미래를 위한 가치 투자” 이다. 하지만, 마땅한 토지를 구입하기란 쉬운일
이 아니다. 해당 지역 발전가능성, 접근성, 활용도, 토지 매입가의 적정성 등 을 고려하여 향후 미래의 가치를 판단해야 한다. 현대산림 영농조합법인은 도로와 계곡이 인접해 있는 강원도 평창군 미탄면 일대의 회사보유분 토지를 주변시세보다 저렴한 1필지 3,052㎡(923)기준, 900만원에 9필지 특별 한정매각 한다.

평창은, 천혜의 자원을 바탕으로 이미 많은 펜션 및 전원주택 등 있고, 평창역사 신설, 서울대 농생대 이전, 각종 리조트 건설 등 많은 발전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다.

특히 매각 토지는 국도 42호선 공사로 접근성이 좋아지고, 미탄면의 웰컴투 동막골 영화 셋트장, 회동계곡, 청옥산, 고원 600마지기, 수하계곡, 동강이 근접하며, 미탄면 창리에 아라리테마파크 조성 예정 등 주말 관광지로써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매각된 토지는 법인에서 관리, 위탁영농을 통한 수익과 함께 주말농장개념의 여가를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함으로써 향후 지가 상승에 따른 수익은 물론 영농수익까지 얻을 수 있는 “알짜배기 투자처”가 될 전망이다.

분양절차는 신청금 100만원을 (농협 081-17-006436) 현대산림영농조합법인 으로 입금 후, 필지를 배정 받고, 현장답사를 통해 계약을 결정하면 된다.

미계약시 신청금은 100% 환불되며, 계약 시 주보환 법무사에서 소유권 이전에 대한 보증서를 발급 한다. 한정물량 으로 조기마감 예상된다.

접수 및 문의 (033)334-7727

< 이 기사는 기획/PR기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