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고객 잡아라] 신한 뉴플래티늄 프로카드‥동반자 항공권 50% 할인 등

여행 관련서비스 대폭 강화

신한카드는 기존 플래티늄 카드 수준의 고품격 서비스를 보다 많은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뉴플래티늄 프로 카드'를 발급하고 있다.이 카드는 골프 및 여행 서비스,유명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 등 기존 신한 플래티늄 카드의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면서도 연회비는 1만원(항공사 제휴카드 2만원)으로 대폭 낮췄다.

우선 전국 50여개 골프 연습장 할인 서비스와 오크밸리 레이크힐스 등 전국 유명 골프텔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본 필리핀 등의 유명 골프장에서의 그린피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여행과 관련된 서비스도 대폭 강화했다. 각종 여행 정보 제공 및 예약을 대행해 주는 컨시어지 서비스,인천국제공항 신한 멤버스클럽 라운지 무료 이용,국내 호텔 및 콘도 예약ㆍ할인 서비스 등도 있다.특히 해외로 나갈 때 아시아나항공이나 루프트한자 독일항공,ANA항공(전 일본공수)의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을 구입하면 동반자 티켓은 50% 할인 받을 수 있다. 롯데 동화 등 유명 면세점에서 최고 15%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무료 보험 서비스도 여행에 초점을 맞췄다. 항공요금이나 공공교통요금을 결제한 회원들은 24시간 여행상해보험과 여행 불편 보상보험 등에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자동으로 가입된다.

이 밖에도 회원 전용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한편 해외 호텔 및 렌터카 우대서비스와 비자 플래티늄 클럽 국내외 제휴 등을 통해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