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한경 골프박람회] 최혜영 프로에게 1 대 1 레슨 받아보세요

◆최혜영 프로와 함께하는 골프 레슨

박람회 첫날인 13일부터 마지막날인 16일까지 나흘 동안 매일 오전 11시30분부터 12시30분까지 한 시간에 걸쳐 진행한다.레슨은 미국 LPGA 클래스A 티칭프로인 최혜영씨가 맡는다.

퍼트 어드레스 스윙 등 골프 전반에 관해 레슨을 실시한다.

레슨은 그의 트레이드 마크나 다름없는 '반대로 하는 골프'에 대해 공개 강의를 한 뒤,박람회장을 찾은 골퍼들 중 희망자에게 개인별로 스윙 진단을 해주는 형식으로 진행된다.◆GOLF in the basket

매일 오후 2∼3시에 열린다.

이벤트관에 설치된 농구 바스켓에 어프로치샷으로 볼을 집어넣는 게임이다.총 3회 샷을 시도해 1회 성공시에는 양피 장갑,2회 성공시에는 골프볼 1박스(12개들이),3회 모두 성공시에는 퍼터(예스퍼터 트레이시Ⅱ 블레이드형)를 상품으로 준다.

참가자 모두에게는 골프볼 1슬리브(3개들이)를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도전 골프왕매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한 시간 동안 진행한다.

점수가 기록된 보드를 어프로치샷으로 맞혀 포인트를 얻는 게임이다.

총 3회 샷 기회를 제공한 뒤 많은 점수를 얻는 사람이 우승하는 방식이다.

매일 1위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20만원어치,2위에게는 15만원어치,3위에게는 10만원어치를 각각 준다.

◆마술 및 변검 공연

박람회 기간 중 매일 오후 1시30분부터 2시까지 마술공연이 펼쳐지고,오후 3시30분부터 4시까지는 변검 공연이 이어진다.

◆비전케어 서비스 홍보관 운영

한경골프박람회는 안과의료봉사 비영리 민간단체인 비전케어를 후원한다.

비전케어서비스는 빛을 보지 못하는 소외된 사람들에게 신분 형편 인종 종교 국가를 초월해 무조건적인 인술로 사회와 국가,나아가 온 인류가 사랑으로 하나 되는 데 기여하고자 하는 단체다.

◆관람객을 위한 경품박람회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위해 드라이버 우드 퍼터를 비롯한 골프클럽과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경품은 박람회장 입구에 설치된 등록대에서 경품 응모를 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16일 오후 6시에 전시장 내 이벤트홀에서 추첨해 해당 경품을 배송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