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SBS 인기가요 통해 컴백

9월의 마지막날 슈퍼주니어 컴백스페셜 무대가 SBS 인기가요를 통해 펼쳐진다.

13명의 꽃미남 슈퍼주니어가 카리스마 넘치는 남자들이 돌아온다. 파격적인 헤어스타일, 남성미 넘치는 의상, 한 층 파워풀한 댄스로 활력 넘치는 무대를 선보인다.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노래 'Don't Don'으로 멋지게 컴백한 그들을 만나 본다.

인기가요에서 마련한 신인들만을 위한 코너 'Rookies'. 2007년 지금 가장 크게 떠오르는 별 초신성 꽃미남 6명으로 이루어진 화제의 신인그룹 HIT의 무대를 주목해 본다.

새롭게 선보이는 'NEW' 코너에서는 가을에 딱 어울리는 발라드 3종 세트.

주옥같은 히트곡들에 이어 또 한 번 대한민국을 이기찬표 발라드로 물들일 곡 '사랑도...이별도...'를 소개한다. 파워보컬리스트 박기영의 더욱 깊어진 보이스로 이별후의 미안함을 담은 곡 '미안했어요', 2년만에 컴백해 가수들이 노래 잘하는 가수로 인정하는 나윤권의 절제되고 파워풀한 보컬과 섬세한 가사가 잘 어우러진 곡 '뒷모습'를 들려준다.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두 팀의 새 노래로 그 동안 장윤정이 보여주었던 트로트 '어머나' '어부바'와는 또 다른 매력의 주현미를 연상케하는 장윤정의 새노래 '첫사랑'을 무대에 올린다.

'오아시스'를 부르던 브라운아이드걸스가 진정한 보컬그룹으로 돌아와 랩과 노래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곡 '너에게 속았다'를 노래 부른다. 이 외에 신나게 놀아봅시다! 바나나보트, Mr.타이푼, 단발머리 이수영, 깜찍한 원더걸스 등 출연자들의 무대가 이어진다.

TAKE 7에는 신혜성, 휘성, 백지영, 빅뱅, 이승기, FT아일랜드, 소녀시대가 뮤티즌송을 놓고 겨루게 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