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럽고 깜찍한 성은 기대해주세요' ‥ 디지털 싱글 발표

성은이 2년여 만에 가수로 컴백한다.

만능 엔터테이너 '성은'이 2년여 만에 발표한 디지털싱글은 'Comeback to Winter_키스할거야'.그동안 힘들었던 과거의 기억 때문에 한동안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성은의 새로운 시작과 도전이기에 그 기대가 더욱 크다.

'Pop-Dance'의 진면목을 보여주는 성은의 싱글 'Comeback to Winter'

성은의 이번 음반은 “누구나 부담없이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Easy Listening”을 키워드로 'Pop-Dance'를 추구하고 있다.이번 디지털싱글에는 “키스할거야(작사 김혜선 / 작곡 오승은)”, “고백, 5초전(작사 김영아 / 작곡 박해운)”, “여우야(작사 김영아, 작곡 박해운)” 등 총 3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오늘부터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그간 지나친 비트와 컴퓨터로 만들어졌던 현란한 사운드를 배재하고 모든 세션을 직접 연주하여 정신없는 음악에 지쳐 힘들어했던 대중들에게 음악의 본질인 듣고 싶은 음악, 편안한 음악의 느낌을 더해주고 있다.

타이틀곡인 “키스할거야”는 세련된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곡으로 이제 막 시작하려는 연인을 만나러가는 여자의 심리를 담고 있다.이 곡은 브라운아이드걸의 '세컨드'라는 곡으로 잘 알려진 작곡가 오승은의 곡으로 많지 않은 멜로디를 가지고 있는 곡이지만 중독성과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그만의 특유의 세련된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곡이며, 이 곡의 아름다운 가사는 이정봉 '그녀를 위해', 서지원 '내 눈물 모아', 솔리드의 '이밤의 끝을 잡고'등의 주옥 같은 한편의 시와 같은 가사를 만들어 낸 중견 작사가 김혜선의 작품이다.

댄스곡이지만 발라드보다 더 따뜻한 느낌을 주는 이 곡은 성은의 보이스와 어우러져 그동안의 섹시했던 이미지와는 또 다른 사랑스럽고 깜찍, 발랄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디지털뉴스팀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