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광고대상] 대상 : SK텔레콤 "사람 중심의 비전ㆍ철학 … 진솔한 메시지 담았죠"

먼저 뜻 깊은 수상의 영광을 주신 한국경제 광고대상 관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

SK텔레콤 경영활동은 인간위주의 경영을 근간으로 한다.'모든 기술은 사람을 중심으로,사람을 향해 발전하고,사람을 위해 쓰여야 한다'는 비전과 철학을 담았다.

SK텔레콤은 사람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업(業)으로 하는 정보통신 대표기업이다.

"사람과 사람 그리고 커뮤니케이션" "대한민국은 이미 새로워지고 있습니다"는 캠페인처럼 '사람'을 주제로 하는 기업광고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해왔다.이번에 대상을 수상한 "사람을 향합니다" 캠페인도 기술의 지향점은 결국 사람이라는 일관된 주제를 전달하고 있다.

사람 중심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하기 위해 화려하지 않지만 따뜻한 느낌을 주는 광고를 만들려 노력했다.

기존 신문광고에서 보기 드문 15단 12cm라는 독특한 형태의 광고를 집행한 것도 새로운 발견을 강조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앞으로도 SK텔레콤은 세계를 선도하는 앞선 기술력으로 이 세상 더 많은 사람들에게 더 큰 행복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SK텔레콤에 지속적인 성원과 사랑을 보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