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브랜드 대상] SDA삼육외국어학원‥자연스러운 영어환경으로 학습 유도

SDA삼육외국어학원은 전국 39개 분원에서 동일한 학사시스템으로 운영된다.

수요자에 맞게 자체 개발한 교재를 사용하고 있다.매학기 개인별 출결,성적 관리,우등상 포상,성적표 발송,유급제도,졸업인증시험 제도 등을 통해 학원생들의 적극적인 영어학습을 유도한다.

수강생들이 자연스럽게 영어를 생활과 문화로 접할 수 있도록 주말 무료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다.

성인을 위한 각종 클럽 활동,FNF(Friday Night Fellowship),주니어 놀토 프로그램 등을 운영해 학원생들이 자연스럽게 영어 환경에서 배울 수 있도록 돕고 있다.아울러 여름과 겨울 두 차례 영어캠프를 운영해 학원생들이 외국인과 같이 생활하면서 외국 문화와 함께 집중적으로 영어회화를 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웹 기반 의사소통 체계를 구축하고 매 학기 교사 강의활동에 대해 학원생들이 평가를 실시한다.

지난 2월에는 국내 B2B E-Learning 1위 업체인 크레듀와 OPIc(Oral Proficiency Interview-computer)시험 운영 및 온·오프라인 통합 교육사업에 대한 공동사업 계약을 체결했다.또 경기도에서 짓고 있는 양평 영어마을을 경기도에 수탁받아 운영하게 됐다.

양평 영어마을은 경기도에서 세 번째로 세워진 것으로,양평군 용문면 다문리 산 25 일원의 1만935㎡(약 3만평) 부지에 들어선다.

59개동이 건축되며 1회 수용가능 인원은 400명 정도다.

성선화 기자 do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