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ㆍ연말 앞두고 이통사 이벤트 풍성

SK텔, 호텔 숙박권 걸고‘완전정복 이벤트’

KTF, 200쌍 초청 송구영신 댄스파티 열기로LG텔, 매주‘100% 돼지 당첨의 날’이벤트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다가오면서 이동통신사들의 이벤트가 풍성하다.

단순히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부터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모바일 기부와 같은 훈훈한 행사까지 다양하다.이벤트를 잘 활용하면 유명 가수의 콘서트 등에 초대받아 멋진 송년의 밤을 보낼 수도 있다.

SK텔레콤은 T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와 T 홈페이지(www.24hourst.com)에서 '연말 완전정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까지 이벤트 게시판에 '올해 가장 감동적이었던 순간'을 한 줄 댓글로 적어 응모하면 200쌍을 선정,'완전러브 T콘서트' 티켓,W호텔.워커힐호텔 숙박권 등을 준다.'올해가 가기 전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하고 싶은 말'을 댓글로 응모한 고객 중 500쌍에게는 '완전러브 T 콘서트' 관람 기회를 준다.

'완전 환상 T파티' 이벤트는 총 30팀에 친구나 가족,직장 동료들이 송년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SK텔레콤은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인사와 함께 선물을 보낼 수 있는 '기프티콘 이벤트'도 진행한다.기프티콘은 메신저나 무선인터넷으로 실물 상품을 선물하는 모바일 쿠폰 서비스다.

네이트온에서 대화 중에 기프티콘으로 손난로,케이크 등을 선물하면 복권이 발급되며 추첨에서 뽑히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KTF는 200쌍을 초청해 송구영신 댄스 파티를 연다.

이 파티는 31일 저녁부터 내년 1월1일 오전 5시까지 서울 쉐라톤워커힐 호텔 가야금홀에서 진행된다.

쇼 홈페이지(www.show.co.kr)와 KTF 홈페이지(www.ktf.com) 정회원 중 26일까지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초대권을 준다.

17일까지 500명을 추첨해 영화 '용의주도 미스신' 티켓(1인 2장)을 제공하는 '쇼 무비 페스티벌'도 연다.

KTF는 연말에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해 21일부터 내년 1월 말까지 '로밍 첫경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존 쇼 자동 로밍을 이용한 경험이 없는 고객이 행사기간 중 자동 로밍을 이용하면 로밍요금 중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KTF는 11~16일 서울 강남과 명동의 굿타임샵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휴대폰 무료 튜닝 행사를 갖는다.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휴대폰에 크리스마스 장식을 선물할 예정이다.

LG텔레콤은 12월 한 달 동안 매주 목요일마다 홈페이지(www.lgtelecom.com) 회원에게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100% 돼지 당첨의 날' 이벤트를 연다.

사이버 포인트 '돼지'를 1000마리 이상 보유한 고객이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선착순으로 신세계 상품권,영화예매권,문화상품권 등을 준다.

홀짝 게임에서 이기면 당첨 보너스와 함께 내년 토정비결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연말 보너스가 터진다' 행사와 무선인터넷 이지아이에서 야후 원서치 검색을 많이 한 고객에게 노트북,MP3플레이어 등을 주는 '서치킹' 이벤트도 열린다.

한편 SK텔레콤은 구세군과 함께 24일까지 휴대폰으로 자선냄비에 기부하는 '사랑 ON˚(온도)를 높여라' 캠페인을 펼친다.

가입자가 후원한 금액만큼 SK텔레콤에서도 기부하는 '매칭 펀드' 형식으로 진행한다.

SK텔레콤 가입자는 누구나 휴대폰으로 무선인터넷에 접속,현금이나 적립 포인트로 후원금을 낼 수 있다.

금액은 1회당 1000원부터 1만원까지다.행사에 참여하려면 T월드 사이트(www.tworld.co.kr) 또는 휴대폰으로 '**939'와 네이트 버튼을 눌러 접속하면 된다.

양준영 기자 tetriu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