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자 이재은 트롯 싱글앨범 2집 '품'으로 컴백

1집 '아시나요'로 많은 인기를 모았던 이재은이 트롯 싱글 앨범 2집을 발표한다.

아역배우로 데뷔해 연기와 노래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이재은은 4일 리얼TV(대표: 위성진)에 출연, 앨범 제작 배경과 가수로서 연기자로서 향후 활동계획을 공개한다.이재은의 싱글앨범의 타이틀곡인 '품'은 애절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그녀만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제목이 주는 의미대로 외롭고 지친 이들에게 따뜻한 품처럼 위로가 되는 트로트 발라드다.

5살 때 CF로 데뷔하며 연기자의 길로 들어선 이재은씨는 오랜 연기 경험이 “가수로서 노래를 할 때 가사 말에 맞춰 감정을 실을 수 있어 좋다”고 전했다. 뮤지컬, 영화, 연극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쌓아온 무대경험은 ‘순발력과 무대경험이 중요한 가수활동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고 했다.

또한 국악(경기민요)을 전공한 것이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내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 말하는 그녀는
자신의 음악이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편안하고 재미있고 신나는 음악이 되었으면 한다’고 했다. 남편과 사제지간으로 만나 결혼에 이르게 된 사연과 결혼 2년차 주부로서의 생활 그리고 행복한 부부 생활을
일구기 위한 자신만의 지혜를 전하면서, 성숙한 아내와 며느리로서 뿐만 아니라 엄마가 되기 위해 새해에는
2세 계획도 세우고 있다고 했다.

이재은은 "연기는 평생 직업이고 ‘국민의 어머니’ 고두심씨 처럼 폭넓은 연기로 존경 받는 연기자가 되고 싶다"라고 전하며 연기자로써 프로의식을 나타내기도 했다.

이재은의 솔직한 입담의 리얼TV의 리얼 토크쇼 'e-시대 이 사람'은 4일 오전 10시20분에 방영된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