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스에 로쿄' 닮은 허윤애, '아찔소' 킹카 확! 사로잡아

'아찔한 소개팅' 39kg의 아담한 몸과 숏커트머리가 눈길을 끄는 여자 도전자 허윤애가 화제다.

Mnet '조정린의 아찔한 소개팅 FINAL'에 참가한 허윤애는 귀여운 외모와 숏커트 헤어스타일 그리고 비키니 수영복으로 공개된 가녀린 몸매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허윤애는 그동안 긴머리를 휘날리며 공주과에 속하는 여성 도전자들과 달리 짧은 헤어스타일과 킹카가 발 마시지 해주다 때가 밀린다고 놀려도 여유있어 웃어 넘기는 털털함의 성격까지 보여주며 단번에 킹카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히로스에 로쿄 닮았다!"는 반응을 얻고있는 도전자 허윤애는 넘치지도 모자라지도 않은 특유의 매력을 발휘하며 킹카의 마음을 확! 낚아 버린 것.

킹카 이재웅은 강동원을 닮은 얼굴과 근육질 몸매로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모으며 눈길을 끌고 있다. 2008년 새해를 맞아 첫번째 '아찔소' 커플을 기대하며 진행된 이번 '아찔한 소개팅'의 데이트는 겨울날에 어울리는 스키장과 스키장에서의 지친 몸을 따뜻하게 해줄 온천에서 펼쳐졌다.

특히 노천탕에서는 여자 도전자들의 몸매를 관찰한 셈인 킹카의 덕분(?)에 여자 도전자들의 몸매가 공개되기도 했다.

허윤애는 엠넷 아찔소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커플 러브 매칭'에서도 80%에 달하는 지지를 받으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한편, 두편에 걸쳐서 나온 킹카 이재웅과 도전자 허윤애 커플은 '새해 첫 커플'에 성공하며 러브머니를 받아 데이트를 즐긴 장면이 방송됐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