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린 "제 남친 찾아주세요" ‥ 라디오방송서 심정 살짝 드러내

'아찔한 소개팅' 조정린이 또 다시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유인 즉슨, 얼마전 KBS '스타골든벨' 녹화당시 남자 친구에 대한 고백을 했지만 편집돼 이번에는 팬카페를 통해 다시한번 남자친구를 밝히고 나선 것.특히 조정린의 남자친구는 '아찔한소개팅'의 출연자로, 조정린은 팬카페에 글을 올리며 "한창현, 그를 찾아주세요"라며 묘한 글을 올려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내 운명 그 사람을 찾아주세요. 나를 닮기 위해 애썼고, 이젠 내가 닮고 싶은 사람. 그 사람과 아직 못다한 이야기가 많아요"라며 현재 함께 하지 못함을 암시, 이들의 애정전선에 무슨 일이 생겼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것.

16일 MBC 라디오 프로그램 '친한친구' 생방송에서 조정린은 "'실패의 실수가 오늘 우리가 얻는 가장 큰 수확이다. 그것을 잘 극복할 수 있다면 그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다'는 말이 가장 마음에 와닿았다"고 심정을 드러내 풀리지 않은 실타래와 같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지난해 10월 통통하고 귀여운 외모를 뒤로하고 몰라보게 날씬해진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낳은 바 있는 조정린은 이번에는 남자 친구 소식을 전해 '조정린' '조정린 미니홈피' 등이 또 다시 포털 검색어 순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조정린의 애정 전선과 관련, 고유진-소이현의 결별 소식 또한 전해져 두 커플의 사랑-이별이야기가 게시판을 후끈 달구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