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뮤직뱅크 ‘동방신기’ 국내 팬들 위한 특별 무대

금요일 저녁 방송되는 타블로, 김성은의 '생방송 뮤직뱅크'에서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새로운 무대도 선보이는 등 한층 새로운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다.

먼저 '빅스테이지'에서는 세계로 뻗어나가는 그룹 '동방신기'의 국내 팬들을 위한 특별 무대가 마련된다. 멤버들의 화음이 돋보이는 감성 발라드 '여행기'와 일본 오리콘 차트 1위에 빛나는 'Purple Line'을 들려줄 예정이며, 봄 햇살을 닮은 그녀 박혜경이 컴백 스테이지를 마련한다.

라틴 풍의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를 가득 채운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을 들고 돌아왔다!

맑고 꾸밈없는 보이스로 대중의 마음을 애틋하게 흔들어 놓을 아름다운 노래 박혜경의 '사랑과 우정 사이'그리고, 이번주 뮤직뱅크에서 새롭게 준비한『스페셜 스테이지』!!

콘서트에서나 볼 수 있었던 새로운 구성이 돋보이는 특별한 무대를 『스페셜 스테이지』를 통해 매주 느끼실 수 있게 된다고…

'하동균'과 'KCM'이 스페셜 스테이지를 위해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감동의 하모니를 선사한다.하동균 '나비야' + KCM '클래식'이 팬들을 찾아간다.

또한, 가요계에 새롭게 등장한 실력 있는 가수들의 노래를 “뮤뱅 유망곡”으로 선정, 무대에서 시청자들과 직접 호흡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준다.

4년여 간의 혹독한 준비 기간을 거쳐 등장한 실력파 신예, 강현주! 애절한 보이스로 호소력 짙게 다가오는 그녀의 노래 강현주 feat.길미 '이름만 들어도'컴백 무대와 함께 시작된 그녀들의 고공 행진! 다 같이~ One more time! 쥬얼리 'One more time'

그 밖에도 박지헌의 깜찍한 율동~이 돋보이는 노래! V.O.S-박지헌 '보고 싶은 날엔', 소녀시대 'Kissing you' , 거북이 '싱랄라', JOO '남자 때문에', 45rpm '살짝쿵' , 다비치 미워도 사랑하니까', H-유진 feat.배슬기 'Kiss me', D.BACE 'Somebody' , Peter 'Show Man'도 준비된다.

KBS '뮤직뱅크'는 금요일 저녁 6시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