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봄 멋내기] 한불화장품 '레오롬 링클 어웨이 포맨'

40대 남성의 피부는 20대부터 시작된 음주,흡연,면도,스트레스 등으로 매우 지쳐있는 상태다.

이는 거뭇거뭇한 색소 침착과 늘어진 모공,각질,주름 등의 형태로 남아 같은 나이대의 여성들보다 더욱 나이 들어 보이기 쉽다.남성의 외모도 경쟁력이 된 시대.전문가들은 기능성 화장품으로 적절하고 꾸준히만 관리하면 10년 전 피부로 돌아갈 수 있다고 충고하고 있다.

한불화장품의 남성 주름개선용 기능성 화장수 '레오롬 링클 어웨이 포맨' 라인은 제주 참꿀과 감귤,유채꽃,백년초 추출물을 원료로 사용해 만들었다.

제주 자연의 에너지를 전달해 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토닉'과 '에멀전' 2종으로 구성돼 있다.레티놀,아데노신에 이어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으로 화장품 업계에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L-카르니틴'이 피부를 탱탱하게 가꾸어 준다.

또 피부의 콜라겐 생성을 돕는 '펩타이드' 성분이 늘어진 피부를 탄력있게 관리해 자신감 있는 이미지를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한다.

제주도에서만 나는 원료의 추출물을 사용해 내추럴 테라피 효과를 줘 스트레스로 지친 남성피부에 활력을 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용기 디자인은 제주도 오름의 곡선을 표현하고,고급스러운 컬러와 재질로 제주도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의 컨셉트를 제대로 살린 것도 특징.브랜드명 '레오롬'은 '다시'를 뜻하는 영문 'Re'와 '완벽하게 한다'는 순 우리말에 제주의 작은 언덕(오름)을 뜻하는 '오롬'의 합성어로 '삶의 에너지를 채워 완벽한 상태로의 회귀'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가격은 레오롬 포맨 링클 어웨이 토닉(125㎖)과 레오롬 포맨 링클 에웨이 에멀전(125㎖)이 각각 3만5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