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모현면 묘지용 토지 최초분양

용인 모현면 묘지용 토지 최초분양

- 생거진천 사거용인 (生居鎭川 死居龍仁) -(주)제이스 플래닝은 묘지용도로 사용 가능한 토지를 선착순 최초 매각한다.

서울에서 30분대로 접근이 가능한 영동 고속 도로 용인 I.C 5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선산으로 분양하는 이번 토지는 기존 공원묘지와 다르게 임대가 아닌 등기분양되는 토지로써 옛 정서를 살려서 조상을 모실 수 있고 개인 또는 가족단위로 사용할 수 있다.

영동 고속도로 용인 I.C에서 5분거리인 이번 현장은 접근성이 아주 뛰어나며, 개인이 관리하기가 수월하다.
현 추세로 볼 때, 법 개정안이 강화되어 향후 분양토지에 대한 희소가치가 상당히 높아질 것으로 보여지며, 주변시세보다 저렴하여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분양가는 최소 29.7m2(9평)기준 1,000만원대이며, 소액으로 선산을 분양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추후 신설되는 제2경부고속도로 및 제2외곽순환도로와 인접하고, 계속적인 도로시설 보안으로 인해 57번 자동차 전용도로 및 영덕~양재 고속화 도로가 추가 개통 예정이다.

그리고 분당선 연장선 통과 및 신분당선 연장선이 개통예정에 있으며 용인 경전철 지정역인 전대역에서 5분거리로 인접해 있어 추후 개통되는 도로망으로 인한 접근성이 용의해지는 장점이 있다.분양절차는 신청금(100만원)입금-선착순 필지배정-본사방문-현장답사-계약서작성-변호사 보증서 발행-잔금납부(10일이내)-등기이전 순으로 진행되며, 미계약시 신청금은 즉시 전액 환불 된다.

-신 청 금 : 100만원 (미계약시 당일 전액 환불)
-입금계좌 : 하나은행 229-003132-00307
-예 금 주 : 김 제 일 변호사
상담문의: 02-3479-0066

< 이 기사는 기획/PR기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