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마케팅대상] 피죤 '액츠'‥ '섬유유연제 부문 세계 최고' 자부

종합 생활용품 업체인 ㈜피죤(대표이사 부회장 이주연)은 지난 30년간 독특한 경영철학을 고집해왔다.

'세계적인 품질 경쟁력을 갖추지 않으면 시장에 제품을 결코 출시하지 않겠다'는 게 바로 그것.끊임 없는 변화를 추구해 왔기에 '섬유유연제 부문 세계 최고'라는 이름을 부끄럽지 않게 내걸 수 있었다.피죤의 대표 제품은 창업 초기에 국내 최초로 출시한 섬유유연제 브랜드 '피죤'과 2005년 출시해 세탁 세제의 새로운 장을 연 '액츠'다.

'피죤'은 국내에 없던 섬유유연제 시장을 새로 열어 대기업 및 다국적 기업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창사 이후 30년 동안 부동의 1위를 고수하고 있다.

액체세제 '액츠'도 출시와 동시에 '세탁 세제=가루세제'라는 공식과 같은 소비자의 인식을 바꾸어 놓으며 세탁 세제의 장을 열었다.이와 함께 보디클린저 '마프러스',가정용 세정제 '무균무때' 등이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한 아이템들이다.

'피죤아로마'는 기존 섬유유연제 피죤에 허브에서 추출한 '천연 아로마 오일 에센스'를 더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천연 아로마 오일 에센스 향기가 인체 내 흡수돼 정신적,육체적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준다.강한 회생력과 살균 치유 효능도 갖는다.

마사지 숍에서 전신 아로마 마사지에 사용하는 '천연 아로마 오일 에센스' 성분이기 때문에 아로마 마사지를 받는 듯한 상쾌함을 유지할 수 있다.

피죤은 항상 현재에 머무르지 않고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여 왔다.입에 넣어도 해가 없는 '무균무때'를 만들기 위해 무려 10년간 연구했다.

피죤을 만드는 공장의 폐수 정화시설을 거친 물은 붕어가 살 수 있을 만큼 깨끗하다.

'액츠'는 찬물에서도 100% 용해되며 물에 녹는 시간은 5초에 불과하다.

7분 이상인 가루 세제에 비해 시간도 짧고 세척력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