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신봉센트레빌④평면]중대형 단지다운 고급스러운 평면 선보여

용인신봉 센트레빌 모델하우스는 현재 신봉지구 내 초등학교 예정부지에 들어서있다.

지난 5일 오픈한 모델하우스에는 일반분양되는 33A,B형과 47형, 56형 가운데 47형과 56형의 유닛만이 꾸며져있다.대형평형에 맞게 두 유닛 모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각 침실의 붙박이장을 비롯, 주방의 식기거치대, 식기세척기, 주방TV폰, 가스쿡탑, 아일랜드주방, 전기오븐까지 모두 분양가에 포함된 기본 품목으로 왠만한 풀옵션이 부럽지 않다.

옵션으로 선택하는 품목으론 천장형 에어콘, 거실 대리석 아트월, 추가 붙박이장, 무선랜AT, 비데, 월풀욕조, 빌트인냉장고, 와인냉장고 등이다.47형과 56형 모두 가변형 벽체를 도입, 가족수나 공간 활용도에 따라 2개의 침실을 1개의 넓은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56형의 경우, 안방 안쪽으로 서재를 설치해 색다른 평면을 선보였다.

분양관계자는 안방에 서재가 딸린 구조는 미국 등지에서 많이 사용되는 것으로 국내에서는 쉽게 보기 힘든 구조라고 말했다.또 3가지 타입의 벽지세트와 3가지 색상의 온돌마루를 입주자의 특성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선택형 마감재를 도입했으며 좀더 고급사양의 마감재를 원할 경우, 옵션 마감재를 선택할 수도 있다.

<156.76㎡ 모델하우스 내부>
<189.53㎡ 모델하우스 내부>

한경닷컴 이유선 기자 yur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