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김태희’ 장균녕, 빼어난 미모만큼 지성美 ‘철철’

빼어난 미모와 지성미를 두루 갖춘 '대만의 김태희' 장균녕이 뮤직비디오에서 손호영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

장균녕은 대만판 '꽃보다 남자2''백색거탑(하얀거탑)' 에 출연했으며 대만 SK-Ⅱ 모델로 활약하다 현재는 화장품 브랜드 랑콤의 모델로 활동 중인 대만 인기 여배우. 특히 장균녕은 김태희와 비교되는 뛰어난 외모와 지성미를 두루 갖춰 눈길을 끌고 있는것.

장균녕은 대만 최고 대학인 타이페이 대학 법학과를 졸업했으며 영어와 독일어에도 능통한것으로 알려져 지적인 이미지까지 더해 '대만의 김태희'로 불리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대만 김태희' 장균녕의 방한소식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남성그룹 티지어스(TGUS)의 뮤직비디오에 대만 톱스타 장균녕의 출연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특히 국내 배우로 손호영을 비롯해 윤지민, 이현진이 최종 캐스팅 돼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손호영, 윤지민, 이현진 등 국내배우 3명과 '대만의 김태희' 장균녕은 과거의 연인 사이였지만 지금은 헤어진 후 각자의 연인과 함께 여행 도중 만나 과거의 기억을 떠올리는 설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장균녕은 12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해 13일부터 4인조 신인 남성그룹 티지어스(T.G.U.S)의 뮤직비디오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