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욱, 이번엔 남규리에게 프로포즈

MBC '일요일일요일밤에-우리 결혼했어요' 의 코너 테마곡으로 쓰이며 인기를 모은 김종욱의 '그대만이'가 음악 프로그램에서 특별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 뮤직뱅크에서는 '색시몽 리턴즈'로 컴백한 배우 정소영이, 20일 SBS '인기가요' 에는 황정음이 출연한 지난 20일에는 각종 포털 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최고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이어서 25일 방송되는 KBS 뮤직뱅크에는 남규리가 김종욱의 세번째 도우미로 무대를 장식했다.

남규리 역시 정소영, 황정음과 마찬가지로 웨딩 드레스를 입고 무대에 올라 김종욱의 노래를 들으며 프로포즈를 받는 퍼포먼스를 연출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MC몽이 '서커스'로, 새로운 멤버 이석훈을 영입한 그룹 SG워너비가 '라라라'로 컴백 무대를, 에픽하이가 타이틀곡 'One'으로 컴백 무대를 갖었다.이 밖에 군입대를 앞둔 이루가 'feat.Mighty mouth - 마지막 콘서트'를, 파란의 'Don't cry', 이승기의 '다 줄꺼야', Sweet Sorrow '사랑해', The Nuts '쩜쩜쩜', 최진이 '눈부신 날', 김종욱 '그대만이', Navi 'I Love you', 문지은 '여우가', 김동욱 '내 눈물보다', 윤화재인 '늦은 사랑', XENO 'Who are you? sexy my boy!', Mario 'GOOD BYE', 이소원 Bless one '보름달', MEILIN '오늘밤 어때' 를 선보였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