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기업 채용 '풍성'
입력
수정
IT업계의 채용소식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SK네트웍스, LG파워콤, SK C&C, KTF M&S, 대우정보시스템, 이스트소프트가 신입과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합니다.
SK네트웍스는 정보통신유통, 프레스티지, 무역, 경영서비스 부문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또는 졸업예정자, 전역예정장교로 1~3학년 평균 학점이 80점 이상이면 됩니다.
원서접수는 오는 5일까지 채용홈페이지(www.joinsk.co.kr)를 통해 하면 됩니다.
LG파워콤은 5월 4일까지 신입, 인턴사원을 모집합니다.
모집부문은 경영기획 지원, 영업·마케팅, 정보통신기술로 4년제 대졸자 또는 졸업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습니다.
7월에서 8월까지 8주간 진행되는 인턴십 참여가 가능해야 하며, 인턴십 평가 결과에 따라 최종 선발여부가 결정됩니다. 입사지원서는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습니다.
SK C&C는 이달 5일까지 각 부문 신입사원을 채용합니다. 모집부문은 IT, 지원, 컨설팅으로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또는 졸업예정자이며, 컨설팅 부문의 경우에는 MBA출신이어야 합니다. 영어, 중국어 능통자는 우대합니다. 원서는 채용홈페이지(www.joinsk.co.kr)에서 접수하면 됩니다.
KTF M&S는 대졸, ROTC출신 인턴사원 채용을 실시합니다.
지원자격은 올해 졸업예정이거나 전역예정장교로 오는 7월부터 9월까지 진행되는 인턴십 참여가 가능하면 됩니다. 전공, 연령은 무관하며 인턴십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신입사원으로 채용됩니다. 원서접수는 5월 1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됩니다.
대우정보시스템은 오는 7일까지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합니다. 모집부문은 시스템 개발운영, 컨설팅, 연구개발 등으로 해당분야 1~15년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습니다. 지원서는 채용홈페이지(recruit.daewoobrenic.com)를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이스트소프트는 마케팅 부문 신입, 경력사원을 뽑습니다. 알툴즈 사업 전략마케팅 부문은 오는 5일까지 모집하며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입니다. 18일까지 모집하는 게임 국내 마케팅 부문은 초대졸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습니다. 입사지원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됩니다.
한창호기자 chha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