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3집 'Wonderful Things' 활동 스타트!


남성 삼인조 보컬그룹 V.O.S가 15일 3년 만에 정규 앨범 'Wonderful Things'를 발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3집 앨범 'Wonderful Things'에는 신인 작곡가 ROZ가 작곡하고 신화의 이민우가 가사를 쓴 밝고 경쾌한 팝댄스 장르의 타이틀곡 ‘Beautiful Life’를 포함, ‘아무리 널’, ‘VICTORY’, ‘남자라면서’ 등 11곡이 수록돼 있다. 특히, 리더 박지헌은 ‘오늘따라 신나는 Party Time’과 쥬얼리의 하주연이 랩 피쳐링을 선물한 ‘Candy Girl’ 등 두 곡을 작사했으며, 최현준과 김경록은 V.O.S표 감성 발라드 ‘울다가 웃겠죠’와 ‘그대여서 고마워요..’를 작사 작곡 하며 2집 앨범에 이어 3집 앨범에서도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V.O.S는 “3년 만에 발매하는 정규앨범인 만큼 3집 앨범 전곡 코러스는 물론 작사, 작곡 안무까지 모두 하나하나 공을 들여 앨범을 만들었다”며 “완성된 앨범을 보니 그간의 고생과 피곤함은 모두 눈녹듯 사라지고 감격스럽고 뿌듯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V.O.S는 16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7일 MBC ‘쇼음악중심’, 18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3집 앨범의 컴백무대를 갖는다.

디지털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