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특별 장중무료방송 폭발적 반응! 연일 추천주 이익실현

골드란(www.goldran.co.kr) 생생정보(이무학 팀장)의 증권방송 ‘7Luck클럽’이 오픈 5일만에 개인투자가는 물론 증권가의 관심까지 집중되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국내 최초로 시도됐던 ‘생방송 실전 수익률 대회’에서 1위를 차지했던 생생정보는 증권방송 오픈을 기념해 특별 장중 무료방송을 진행 중인데, 지수가 80포인트 이상 빠지는 하락장에서 무료 공개 추천한 종목들이 연속 이익실현 매도되면서 개인투자가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생생정보(이무학 팀장)는 “최근 지수 하락 조정에도 무료방송에서 공개 추천한 신성이엔지와 오성엘에스티가 전일 각각 50%와 20% 이상 이익실현하며 매도 처리되었고, 오늘 오전 동국산업(005160)과 인터파크도 추가 이익실현 매도되었다. 현재 메리츠화재와 동부CNI는 이익실현 예정에 있으며, 케이피케미칼과 두산중공업, 오리엔탈정공 등을 추천 보유 중"이라고 밝혔다.

골드란의 한 관계자는 “전일 하락장을 대비해 긴급 편성되었던 저녁방송에서는 방송 청취제한 인원 500명을 넘어섰다. 이 때문에 방송 청취를 못하신 회원들의 문의전화가 폭주했는데, 회원들의 성원에 힘입어 다음 주에도 저녁 무료방송을 편성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장중 특별무료방송은 23일(금) 금일 오전 8시 50분부터 오후 3시 10분까지 마지막으로 생방송으로 진행되고 있다. <골드란 "생생정보의 7Luck클럽" 장중 무료 인터넷방송>

▷일시: 2008년 5월 23일(금) 현재 진행 중!
▷시간: 오전 8시 50분∼오후 3시 10분
▷내용: 시황 전략, 매매기법, 종목상담 및 추천
▷청취:골드란 홈페이지중 1 (www.goldran.co.kr)
▷문의: 1566-75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