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데뷔 첫 대규모 전국투어 콘서트 연다!


'서커스 신드롬'으로 인기리에 활동 중인 가수 MC몽이 데뷔 이래 첫 전국 투어 콘서트를 시작한다.

이번 MC몽 전국 투어 콘서트는 오는 8월 30일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울산, 대전, 인천, 대구 등 약 3개월 동안 전국 6개 도시에서 펼쳐질 예정이다.데뷔 이래 첫 전국 투어 콘서트를 시작하는 MC몽은 전국 투어 콘서트 기획 단계에서부터 공연 컨셉트, 선곡, 무대 연출까지 전 과정에 참여하며 공연에 대한 만반의 준비를 기하고 있다.

이어 그동안 MC몽이 선보였던 무대 매너와 독특한 연출력, 화려한 게스트진들의 출연 또한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MC몽의 전국 투어 콘서트 공연 기획사 측은 “공연계의 떠오르는 블루칩으로 MC몽의 전국 투어 콘서트는 티켓 예매 공지가 올라가자 마자 공연 문의 전화가 빗발칠 정도였다”라며 “ MC몽의 전국 투어 콘서트는 2008년 하반기 최고의 공연으로 기록 될 것”이라고 밝혔다.MC몽 소속사 관계자는 “그 동안 발매 된 앨범 타이틀 곡 모두 공중파 방송사 차트와 온라인 음원차트 1위를 차지 했으며 그의 스타일 또한 전국의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을 정도로 영향력이 큰 MC몽은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로 대중들의 기대치에 부흥하는 완성도 높은 공연을 펼칠 것이라 자부한다”고 전했다.

한편, MC몽은 이례적으로 더블 후속곡 ‘미치겠어’와 ‘죽도록 사랑해’를 결정,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