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 임산부 전용 식물성 고순도 DHA 제품 출시

- 그린오메가맘, 해조류서 추출한 DHA 함유해 태아 두뇌 발달에 도움
- 전국 유명 산부인과 병원에서 구입 가능

메디포스트(대표이사: 양윤선, 황동진)의 영양전문 브랜드 ‘셀트리모비타(www.mo-vita.co.kr)’가 임산부 전용 식물성 DHA 보충제 ‘셀트리 그린오메가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美 우수의약품제조관리기준(cGMP) 시설을 갖춘 오메가3 전문 기업 美 Martek Biosciences 社의 식물성 해조류 추출오일을 사용하였으며, 국내 판매중인 오메가3 제품 중 DHA 함량이 가장 높아 1캡슐(600mg)당 200mg의 DHA가 들어 있어 타제품에 비해 DHA 함량이 무려 3배에 달한다.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나 출산시 지혈이 되지 않을 수 있는 EPA성분은 거의 들어 있지 않아 임신부가 섭취하기에 좋다.

식물성 해조류 추출오일을 사용해 중금속 등 해양 오염이 전혀 없고 비린 냄새가 전혀 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DHA는 두뇌와 눈의 망막의 주요 구성 성분으로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으며 음식물을 통해 섭취해야 하는 필수 영양소. 아기의 경우 임신 중에는 태반을 통해, 수유 중에는 모유를 통해 엄마가 섭취하는 DHA를 공급받게 되므로 임산부가 DHA를 섭취하면 태아의 두뇌와 시력 발달에 도움이 된다.또한 DHA는 산후 우울증 예방에도 효과적이어서 출산 후 모유의 DHA 레벨이 낮은 경우 산후 우울증을 겪을 가능성이 높으며, 산후 우울증 환자들은 공통적으로 모유와 혈액의 DHA 레벨이 낮은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이 제품은 임신 초기 또는 임신 7개월째부터 모유수유기간까지 섭취하는 것이 태아의 두뇌 발달과 엄마의 산후 우울증 예방에 좋다. 600mg 60캡슐(2개월 분량)에 4만5천원이며 전국 유명 산부인과 병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구입 및 문의: 080-333-9460

<참 고>

메디포스트㈜의 “셀트리모비타” 브랜드는 임산부 전문 건강기능식품 6종(마더스밸런스1, 마더스밸런스2, 철분24, 그린오메가맘, 마더스칼슘마그네슘, 엽산플러스) 및 마더스美크림 등 임산부 미용제품을 판매하는 임산부 전문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