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딩투자증권, 판매수수료 최대 100% 고객에게 돌려주는 리딩펀드몰 오픈

리딩투자증권(대표이사: 박철) 이 온라인 거래시 판매수수료를 최대 100%까지, 오프라인 거래시에는 최대 50%까지 고객에게 돌려주는 리딩 펀드몰(www.leadingfund.co.kr)을 7월28일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온라인 펀드몰 사업을 개시한다.

그 동안 다른 온라인 펀드몰은 펀드 판매를 위하여 단순히 추천펀드 위주로 운용되었으나 ‘리딩 펀드몰’은 개인의 투자성향을 진단하고 그에 맞는 펀드와 모델포트폴리오를 온라인상에서 제시해준다. 또한 리딩펀드몰은 국내 및 해외 판매펀드뿐만 아니라 약 8000여개의 전체 펀드를 모집단으로 하는 펀드 비교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고객이 펀드를 선택하는데 보다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를 통해 고객은 펀드 수익률, 수수료까지 꼼꼼한 비교 쇼핑이 가능하며 상담이나 구매를 원할 경우 실시간 상담예약 서비스 기능을 통해 전문가의 1:1 맞춤상담을 받을 수도 있다.펀드 투자는 개인마다 다를 수 있으나, 라이프 사이클과 목돈마련 목적별 재무 설계는 성공 투자를 위한 필수 항목이다. 리딩펀드몰은 결혼자금, 주택자금, 교육자금, 노후자금의 네가지 목적별 개인 재무설계 시뮬레이터를 탑재하여 단순한 재테크 개념의 투자가 아닌 투자자의 목적에 맞는 재무 설계가 가능하다. 리딩투자증권 지윤근 금융상품팀장은 “펀드몰을 통해 온라인계좌개설과 금융상품 거래와 관련된 다양한 원스톱(One-Stop) 금융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고객별 성향에 맞춘 차별화된 온라인 재무설계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거래방법은 리딩투자증권 또는 가까운 국민은행과 우리은행을 방문하여 리딩투자증권 주식 계좌를 개설하고 홈페이지 (www.leadingfund.co.kr)에서 ID/PW 등록 과정을 거처 온라인 펀드계좌개설 후 펀드들 매수하면 된다.


또한 리딩투자증권은 판매수수료를 최대 100%까지 금액으로 환산하여 주유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오는 7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3개월간 실시한다.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리딩투자증권 고객센터(T:1544-7004)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