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행복한 예비아빠 모습 전격공개 “우리 아이 빨리 만나고 싶다”


2일 저녁 방송된 KBS '연예가 중계'에서는 독도 콘서트에 나선 김장훈을 비롯해, 김건모의 12번째 앨범이 공개 되는 등 풍성한 연예뉴스를 제공했다.

작곡가 김창완씨와 오랫만에 재결합해 다양한 곡을 담은 이번 앨범을 위해 인터뷰에 응한 김건모는 이효리의 앨범에 들어 있는 본인의 피쳐링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구준엽의 안무가 귀여운 댄스로 변한 모습도 선보인 그는 즉석에서 '테크토닉'을 선보이기도 했다. 그리고 그는 신민아, 김혜수 등을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하고 싶은 배우로 손꼽았다.

안재욱의 2박3일 여름캠프도 공개되었는데, 12회를 맞이한 팬들과의 여름캠프를 소개한 안재욱은 코믹댄스까지 선보이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그리고 상큼한 요정 소녀시대와 함께한 데이트 코너에서는 화보촬영에 임하는 소녀시대의 또다른 모습을 소개했다.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1박2일의 ‘국민일꾼’ 이수근이 만삭인 아내 박지연씨와의 행복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수근은 최근 만삭인 아내와 서울 강남의 나인스튜디오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한 것.

특히 이수근은 촬영내내 임신중인 아내 챙기기에 바쁜, 자상한 남편의 모습을 보여 스태프들의 이목을 끌었다는 후문.

이수근은 “우리 아이를 빨리 만나보고 싶고, 어떻게 생겼을지도 궁금하다”며 아내와 아이에 대한 사랑을 과시하기도. 이수근은 지난 3월 띠동갑인 박지연씨와 결혼식을 올렸고 결혼준비 당시 임신중이라고 밝힌바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