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4집 타이틀곡 '주문(MIROTIC)' 베일 벗는다


그룹 동방신기가 전격 컴백 예정인 가운데, 4집 앨범 타이틀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24일 발매되는 정규 4집 타이틀곡 ‘주문(MIROTIC)’은 리버스비트(Reverse beat) 댄스 트랙으로, 세련된 멜로디와 중독성이 느껴지는 이 곡은 BoA의 미국 데뷔 곡인 ‘Eat You Up’의 작곡팀 Remee/Troelsen이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동방신기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4집 앨범을 체계적으로 준비해 온 동방신기는 지난 1월 ‘주문(MIROTIC)’을 접하고, 2개월 간의 녹음 및 수정 작업 끝에 지난 6월 4집 앨범 수록곡 중 가장 먼저 레코딩을 마쳤다"고 전했다.

더욱이 타이틀곡 ‘주문(MIROTIC)’을 통해 선보일 안무도 저스틴 팀버레이크, 크리스 브라운,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등 최고의 팝 스타들과 함께 해온 안무가 Kenny Wormald 작품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동방신기는 오는 19일 소리바다, 멜론, 도시락 등 모든 음악 사이트를 통해 4집 타이틀곡 ‘주문(MIROTIC)’의 음원을 선공개하고 본격적인 4집 활동을 예고할 예정이다. ▶ 동방신기, 타이틀곡 ‘주문’ 19일 선공개 ‘기대감 폭발’

▶ 동방신기, 몽환적 4집 '주문' 공개

▶ '컴백' 동방신기, 21일 시청 앞에서 쇼케이스 연다!▶ 동방신기, 시청 앞 쇼케이스-SBS '컴백 스페셜'로 복귀

▶ ‘하반기 역사 새로쓴다’ 동방신기, 24일 4집 앨범 발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