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졸 인재 채용 풍성

기업들의 초대졸 인재 채용이 이어지고 있다.

28일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아모제산업과 쿠쿠홈시스, 넥슨, 나우콤 등이 초대졸 사원을 모집한다.아모제산업은 외식영업과 영업지원 부문에서 초대졸 사원을 채용한다. 해당분야 1~5년 이상 경력이 있으면 지원 가능하다. 입사지원은 다음달 1일까지 당사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로 하면 된다.

쿠쿠홈시스는 다음달 5일까지 서비스 관리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초대졸 이상으로 해당분야 경력이 2년 이상이면 된다. 공과계열 전공자는 우대한다. 원서는 우편으로 접수할 수 있다.

넥슨은 글로벌 인턴십에 참여할 대학생을 모집한다. 휴학생을 포함한 국내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외국어 능숙자는 우대한다. 최종 선발자는 내년 1월 5일부터 당사 인턴활동을 시작으로 국내 탐방, 해외탐방을 순차적으로 참여하게 된다. 원서 접수는 12월 5일까지 글로벌인턴십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나우콤은 공채를 통해 기술지원 부문 초대졸 사원을 뽑는다. 전산, 네트워크 등 관련분야 전공자면 지원 가능하며,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입사원서는 내달 1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보람그룹은 관리직 사원 공채를 통해 재무 부문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초대졸 이상으로 해당분야 5년 이상 경력자면 된다. 원서는 12월1일까지 이메일로 접수 할 수 있다.

화신기계상사는 다음달 7일까지 학술부문을 담당할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초대졸 이상으로 해당분야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으며, 고졸 지원자는 관련분야 경력이 2년 이상이어야 된다. 입사원서는 이메일 또는 우편 및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예스콜닷컴은 내달 3일까지 인터넷 광고 마케팅을 담당할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초대졸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며, 1979년 이전 출생자면 된다. 입사지원은 이메일로 가능하다.


한경닷컴 박세환 기자 gre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