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식품업계 채용 '봇물' … 한국네스리, 샘표식품, 샤니 등

식품업계의 채용이 줄을 잇고 있다.

18일 취업 포털 인크루트에 따르면 한국네슬레와 샘표식품, 샤니 등이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한국네슬레는 생산지원부에서 일할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대졸 이상의 식품관련 전공자로, 영어 회화 및 작문에 능숙해야 하며 토익 850점 이상 취득자를 선발한다. 엑셀 및 MS 오피스 프로그램을 능숙하게 사용할 줄 알아야 하며, 접수는 우편으로 1월 28일까지 하면 된다.

샘표식품은 ERP 운영 분야에서 일할 신입·경력사원을 뽑는다. 대졸 이상이어야 지원 가능하고, 이공대 졸업자나 경영, 경제 관련학과 전공자는 우대한다. 자유양식으로 작성한 입사지원서를 1월 22일까지 이메일(recruit@sempio.com)로 접수하면 된다.

샤니는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영업직과 해외영업이며 대졸 이상이어야 지원가능하다. 영업직 부문은 식품업체 온라인 홈쇼핑이나 쇼핑몰 등에서 상품기획·개발·MD 경력 3년 이상인 자를 선발하며, 해외영업 부문은 영어 능통자로 식품회사에서 해외영업 경험을 쌓은 경력자를 우대한다. 마감일은 1월 23일까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미스터피자가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교육팀, 디자인팀(경력), 마케팅팀(인턴), 미스터피자 직영점, 고객만족 서비스센터(신입·경력)이며 대졸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단 미스터피자 직영점은 고졸 이상, 고객만족 서비스센터는 전문대졸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경력직의 경우 관련업무 경력이 일정 기간 이상이어야 하며 동종업계 경험자나 영어·중국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홈페이지(www.mrpizza.co.kr)를 통해 1월 19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놀부가 사업개발본부에서 일할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사업개발팀, 상품개발팀이며 대졸 이상 지원할 수 있다. 사업개발팀은 외식관련학과, 경영학과 전공자와 MS오피스 숙련자를 우대하며 1980년 이후 출생자이어야 지원할 수 있다. 상품개발팀의 경우 일식경력이 10년 이상이어야 하며 일본 현지 요리학교 졸업자나 일식 외 다른 요리 조리 가능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1월 22일까지 이 회사의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신송식품은 영업과 연구개발, 생산, 공무, 해외사업 등 총 7개 부문에서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대졸 이상상이나 2009년 2월 졸업 예정자로 관련 분야 전공자이어야 하며 경력직은 해당분야에서 2년 이상 경력자여야 한다. 영어나 중국어, 일어 등 외국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1월 23일까지 인크루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입사지원하면 된다.한경닷컴 김은영 기자 mellis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