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증시, 빅승부 임박… '슈퍼리치 클럽'

대한민국 NO.1 증권방송 하이리치(www.hirich.co.kr)가 지난 19일 오픈 한 <슈퍼리치 클럽(이하 슈퍼리치)>이 지난 4거래일 간 지수의 방향성은 물론, 고점과 저점을 100% 정확하게 예측해 낸 것과 관련, “23일장에서 선물매매를 통해 빅승부를 펼쳐 보일 것이다”고 밝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슈퍼리치는 이와 관련해 “23일 오픈 기념으로 실시하고 있는 무료특집방송(am 08:20~09:00)과 장중 풀타임으로 진행되는 VIP 증권방송을 통해 구체적인 시장 방향성과 대응전략을 제시, 개인투자자들의 고수익 실현에 일조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23일장, 상승 or 하락 지수 쏠림 현상 예고

슈퍼리치는 “일목균형표 분석을 통한 22일 종가 지수의 맥점을 이용해 23일 시장의 방향성에 대한 확인을 완료했다”며 “23일장 시초가 결정 이후, 선물매매의 진정한 빅승부를 펼쳐 보일 것이다”고 강조했다.
선물매매의 경우 당일의 방향성만 정확하게 예측해낸다면 현물투자와는 비교할 수 없는 고수익을 기대해 볼 수 있는데, 23일장의 경우 박스권장세가 아닌 시장의 방향성이 상승이든 하락이든 한 방향으로 치울 칠 가능성이 큰 것으로 전망된다는 것.

그런 맥락에서 슈퍼리치는 “구체적인 전략을 무료특집방송과 VIP 증권방송을 통해 제시 할 예정인 만큼 고수익을 기대하는 개인투자자라면 반드시 동참해 볼 필요가 있다”고 당부했다. ■ 구정 이후 증시 방향성, 하락에 무게

슈퍼리치는 구정 이후의 지수 방향성에 대해 “단기적으로는 1146~1050p 구간에서의 박스권 흐름이 예상되며, 시장의 저점은 2월 중순 경에 확인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고 말했다.

일단은 하락에 무게를 둔 것. 이는 현재 외국인이 현물/선물 시장에서 순매도세를 보여주고 있는 상황이며, 외국인 역시 자국 증시의 바닥에 대해 확신을 갖고 있지 않은 상태라는 점에서 여전히 불확실성이 존재하기 때문이라는 설명이다. 또한 “최근 1300원대 후반대로 강세를 보이고 있는 환율 동향 역시 악재로 작용할 가능성이 커 보인다”며 “환율의 경우 증시의 방향성을 좌우하는 거시적 변수가 될 수 있는 만큼, 이를 염두에 두고 투자전략을 수립해야 할 것이다”고 당부했다.

■ 시장의 맥점 이용한 90% 승률, 슈퍼리치 클럽

슈퍼리치는 국내 일목균형표 분석의 대가이자 장중 저점 매수의 1인자 ‘武將박종배’와 독자적 차트 분석력을 바탕으로 국내 시황분석의 1인자로 군림하고 있는 ‘독립선언’이 의기투합해 만든 국내 최초의 현물/선물 통합 증권방송으로 개인투자자들에게 탁월한 고수익의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실제로 슈퍼리치는 변동성장을 연출한 21일의 경우 오전장에서는 매수로 오후장에서는 매도로 대응해 각각 2p 가량 수익을 확보함으로써 하루 만에 20% 가량의 수익률을 기록했으며, 22일장에서도 선물/현물 매매를 통해 10% 가량의 추가 수익을 거둬들였다.

슈퍼리치는 주식부문의 경우 독립선언이 전일 종가지수의 맥점을 이용, 익일의 방향성을 90% 가량의 승률로 예측해 내 보유 주식의 보유/매도 여부를 결정하고, 武將박종배가 종합주가지수 상승/하락에 관계없이 장중 정확한 저점을 리스크 없이 제시하고 있다.

또한 선물부문의 경우는 두 대가가 당일 시장의 명확한 방향성에 대한 의견 일치를 이룬 이후, 독립선언이 고점의 최고치를 정확하게 예측해 정확한 포인트가 왔을 때 기대수익률의 최대 목표치를 달성한다는 컨셉을 바탕으로 武將박종배가 장중 추세매매를 통해 수시로 꾸준한 수익 창출 기회를 제시하고 있다.
슈퍼리치는 오는 25일까지 가입하는 회원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하이리치 (www.Hiric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