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최고 실적, 말도 안 되는 주가! 폭발만 남았다.

■ 5월 12일 [잡학박사]투자전략

시장은 이미 지난 3월을 기점으로 하락장을 마무리하며, 전형적인 대세 상승장에 진입하였다. 아직도 일부 투자가들은 베어마켓랠리의 관점으로 시장을 바라보고 있지만, 현 대세 상승장에서 비관론적 시각을 갖는다면 올 한해 결코 달콤한 수익을 맛 볼 수 없다. 필자가 이전부터 거듭 강조하였지만, 지난 3-4월이 대세상승의 초입 단계라면 앞으로 5월 이후의 장세는 더 큰 강력한 파동이 나오는 본격 상승단계에 진입하는 구간이라 할 수 있다. 그러하기에 단순히 그간 지수상승폭이 컸으니, 조정이 크게 나올 것이라 생각하고 조정을 기다리기 보다는 아직 시장에서 부각되지 못한 덜 오른 실적우량주를 지금이라도 서둘러 매수해 두어야 한다.

특히 사상최저금리에도 불구하고 부동산시장으로 흘러 들어가야 할 자금들이, 투자처를 찾지 못하고 있으며, 이들 자금이 주식사장으로의 점진적 유입과 함께 본격적으로 더욱 강력한 유동성 장세가 나타날 것으로 판단된다.

이에 현시점, 지수 조정에 대한 불안감은 떨쳐버리고 시장을 이끌어주는 주도주나 덜 오른 실적 우량주 위주로의 과감한 베팅이 필요하다 주문하고 싶다.지난 3-4월 장세의 특징이 LED, 원자력, 그린에너지, 바이오, 자전거 등 각종 정책관련 테마주 랠리였다면, 앞으로는 바닥권대비 이미 3-4배 이상 오를 대로 올라버린 기존 주도주가 아닌 실적호전을 빌미로 기관 외인 및, 유동성 랠리로 인한 개인큰손들의 자금이 집중적으로 유입 될 수 있는 자동차, 은행, 증권, 석유화학 관련주 들을 눈 여겨 봐야 한다.

그러나 아직까지 다수의 투자가들은 여전히 현시점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는 테마주에 대해 집중할 것으로 예상 되는데, 앞서 말씀 드린바와 같이 이미 현 테마주들은 오를 만큼 상당히 올라와 있는 것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미 오를 대로 올라버린 기존 테마주에 대한 매수는 현시점 끝물에 가깝다고 판단 된다.

그리하여 필자가 오늘은, 최근 3-4배 이상씩 폭등을 보였던 기존 테마주보다, 이들 테마주들의 바통을 넘겨받을 폭발적인 성장과 함께, 시장의 주도주로 부각 될 수 있는 “2009년 최고의 주도테마 핵심종목” 을 금번기회에 특별히 공개하고자 하오니, 이전 테마주에 대한 강력한 상승을 맛보지 못한 소외된 투자가 여러분들은 이번 기회에 절대 놓치지 마시고, 현시점 바닥권에 서둘러 선점해 놓길 당부한다.필자의 과거 추천종목의 저력을 실감한 투자가분들은 대박 수익을 위해 필자가 어떠한 식으로 종목 접근을 하는지 잘 알 것이라 생각 된다.

개인투자가 여러분! 진정 대박의 수익을 맛보신 적이 있습니까? 오늘은 필자의 명예를 걸고 주식인생살이 중 한번이라도 경험하기 힘든 대단한 기회를 여러분들께 선사할 자신이 있습니다. 그러하기에 이번에도 주저하다 기회를 놓쳐 후회하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

부실 잡주나 테마주를 끝물에 매수하여 속앓이를 하고 계신 투자가 여러분들, 기존 종목은 과감히 짤라 버리고 대단한 안정성과 수익성을 바탕으로 하는 금번 추천종목으로, 진정 대박의 수익을 몸소 체험해 보시길 바랍니다.<2009년 최고의 대박주로 부각 될 수 밖에 없는 동사의 추천사유>

첫째, 사상최고 실적대비 현 주가는 말도 안 되는 가격에 위치해 있다.

둘째, 대단한 자산가치와, 매출액을 자랑하는 회사로, 바닥권인 현시점 외국인, 기관이 집중적으로 물량을 매집 하고 있는 상황, 시장에 알려지지 않은 종목이기에 개인투자가 비중 매우 낮음(개인투자가들이 많이 보유하고 있는 종목은 절대 큰 상승이 나오지 않음)

셋째, 기업가치를 증폭시킬 어마어마한 재료 등이 즐비하다.

넷째, 강력하게 부각될 종목으로, 언론이나 대중에 노출 시 바로 문닫으면서 적정주가를 향해 돌진할 것으로 예상됨.

사실 최근 장세 흐름이 워낙 폭발적이었고, 종목들에 대한 시세가 상당히 많이 진행되었던 터라 신규추천을 보수적으로 진행하다 보니 큰 수익 낼 종목을 놓친 경우가 몇 번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추천주의 경우 설령 지수가 조정을 보인다 하더라고 하락에 대한 리스크가 거의 없는 고성장혁명 기대주라는 점, 그리고 알앤엘바이오와는 비교 자체를 거부하는 종목으로 필자의 명예를 걸고 정말 자신있게 추천 드리니 금일 방송만큼은 꼭 청취하신 후 늦어도 이번 주까지 적극적으로 접근해 보시길 특별히 당부 드립니다.

안전하고 진정한 고성장 유망주로 3개월 정도의 투자시간만 되신다면 정말 큰 시세 흐름이 대단히 유력한 기대주이니 잡학박사의 저력을 믿고 금일 방송만큼은 꼭 청취하셔서 큰 수익을 거두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팍스넷 [오늘의추천] 0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954번 [잡학박사]
※ 강호진소장 (333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 일지위심 (938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정보이용료 2,000원/30초당)

■ 팍스넷 [오늘의추천]은 전문가 윤리강령 서약, 녹음시간 제한 및 녹음가이드 준수, 추천종목에 대한 질문게시판 운영을 기본원칙으로 합니다.

■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창사 10주년 특별이벤트 진행중! “백화점상품권 + 내공쑥쑥 도서세트” 증정) ☞ 팍스넷 정액제 안내 [팍스넷 회원 530만명 이슈 종목 토론실]
테라리소스 / 알앤엘바이오 / 한글과컴퓨터 / 비츠로테크 / 엔티피아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팍스넷 (www.pax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