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많은 관심 가져 주셔서 너무 행복해요”
입력
수정
투애니원(2NE1)이 5월31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서 두 번째 무대를 선보였다.
네이버가 집계한 ‘2009년 5월4주 국내가수 인기검색어 순위(5월23일~5월28일)’에서 일주일 중 4일 동안 1위에 오른 바 있는 투애니원의 무대라 더욱 관심이 집중되었다. 지난 5월17일 가요계 첫 방송에서 컬러풀한 패션으로 사랑스럽고 귀여운 느낌을 선보였던 박봄, 박산다라, 공민지, 씨엘(CL)은 이날 무대에서는 블랙톤의 의상과 화려한 액세서리로 세련되면서도 강렬한 느낌을 연출했다.
이처럼 가요계의 핫 이슈로 떠오른 투애니원의 타이틀곡 '파이어(Fire)'는 레게풍의 멜로디, 아프리카 타악기의 흥겨운 리듬이 돋보이는 강렬한 댄스곡으로 원타임(1TYM)의 테디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투애니원의 멤버 산다라박은 "저희가 데뷔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테이크 7에 올랐는데, 양현석 사장님과 YG패밀리에게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며 "좋은 곡을 주신 테디 오빠에게도 감사합니다"고 전했다. 또 다른 멤버 공민지는 "이번이 두 번째 무대인데 팬분들과 함께 하여 더욱 행복합니다"고 밝혔고, 박봄은 "실감이 나지 않아요. 이렇게 많은 팬분들이 저희를 보기 위해 오셨으니 최선을 다해 무대에 서겠습니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경닷컴 bnt뉴스 송영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