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Wㆍ가치투자 성공비법 공개…슈퍼개미 강연 22,27일 열려

'ELW(주식워런트증권)'로 대박을 낸 노하우는 무엇일까. 중장기 가치투자로 남보다 탁월한 수익을 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이같은 궁금증을 확 풀만한 강연회가 오는 22일, 27일 열린다.

한국경제신문의 온라인미디어 한경닷컴은 오는 22일(수) 오후 4시 서울 여의도동 하나대투증권 3층 한마음홀에서 ELW 대가 윤정두 JDELW 대표를 초청, 2009 한경 슈퍼개미 초청 릴레이 강연회를 연다. 윤 대표는 ELW뿐 아니라 각 증권사에서 개최한 주식현물 실전투자대회 통산 6관왕을 차지한 베테랑 투자자로 유명하다. 실전투자대회 사상 역대 최고 수익률(7681%) 기록을 갖고 있는 윤 대표는 '주도주 및 ELW 매매전략'이란 주제로 현물시장과 ELW시장을 모두 포괄하는 강연을 할 예정이다.

이어 김정한 하나대투증권 멘토스 매니저가 '투자의 내공을 키우는 신차트 내공기법', 이상엽 멘토스 연구원이 '불패의 법칙 메이저의 투자기술을 훔쳐라'란 주제로 각각 강연한다.

오는 27일(월)에는 역시 같은 시간 같은 장소에서 가치투자의 고수인 김정환 밸류25 대표가 강단에 설 예정이다. 김 대표는 주식투자로 20배 이상 고수익을 낼 수 있는 비법을 '가치투자와 테마주'라는 주제로 공개한다.하나대투증권에서는 심양섭 멘토스 매니저(와우스탁킹 1위)가 '오르는 종목은 따로있다. 투자에서 왜 실패하는가'란 주제로 강연하고, 김연봉 멘토스 선임연구원이 2009년 하반기 핵심테마 공략포인트를 설명한다.

이번 강연회는 전국에 슈퍼개미 신드롬을 일으키며 초단기 베스트셀러에 오른 책 '슈퍼개미의 투자비밀(최명수·변관열외/한국경제신문 발행)' 저자와의 만남을 겸한 행사다.

책에 등장한 슈퍼개미들이 직접 강단에 올라 보다 많은 개인투자자에게 실전 매매 비법을 전수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16일에는 원형지정 황호철씨가 '3초 승부사의 매매기법-추세와 가격유지의 함수관계'라는 주제로 자신의 투자 노하우를 직접 공개했다.

슈퍼개미들의 강연에 앞서 '슈퍼개미의 투자비밀' 저자인 한경닷컴(www.hankyung.com) 온라인뉴스국 최명수 증권팀장을 비롯 기자들이 나와, 책을 펴내기까지 기획 및 취재과정 등을 간략히 설명한다. 강연회는 하나대투증권 멘토스 방송과 한경닷컴 인터넷사이트, 인터넷포털 다음 증권을 통해 생중계된다.

주식투자에 관심있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비는 1만원이며 하나대투 서프라이즈 CMA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은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 '슈퍼개미의 투자비밀' 미니북을 무료로 지급한다. 한경닷컴 사이트를 통해 사전에 등록해야 하며 현장 등록도 가능하다.서프라이즈 CMA 통장을 지참하고 강연회 현장을 찾은 고객에게는 별도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이 강연회는 한경닷컴과 한경BP 하나대투증권이 공동주최하며 다음 증권, 예스24, 인터파크, 교보문고가 공동으로 후원한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관련기사 1
슈퍼개미 박진섭
'대형주 매매로 왕대박'












관련기사 2
가출소년 황호철
430만원에서 300억 부자












관련기사 3
'젊은 부자' 김동일
로스컷 2% 지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