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DA승인임박 & 로열티 폭증! 바이오 업계의 퀄컴!

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일지위심]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실적모멘텀과 개별호재성 재료를 겸비한 정책수혜주 등 새로운 급등주들은 여전히 릴레이 시세를 펼치고 있다. 옴니텔, 다날, 현대EP, 글로웍스 등 최근 시장의 중심에서 에너지가 펄펄넘치는 종목이 속출하는 가운데, 지금 중요한 것은 모든 포커스를 시장의 이슈화된 종목에 집중하면 단기 100%는 눈감고도 낼 수있는 대박장이다.

이제 시장의 매기가 한 곳에 집중될 이슈화되는 폭등주를 찾아야한다. 그런 관점에서 최근 모건스탠리가 발표한 바이오 MBV지수, 아멕스 생명공학지수가 최근 급등세를 보이면서 오바마 바이오정책의 가시화를 알리고 있으며, 최근 정부 또한 신성장 프로젝트로 바이오시밀러를 선정과 관련된 필자의 추천주 이수앱지수 등은 한달동안 200%이상 급등했다.

필자는 시장을 압도할만한 강력한 재료와 이슈로 무장된 폭발적 급등랠리를 이끌 종목을 금일 준비하였다. 동사는 최소30조 바이오시밀러시장 뿐만아니라 7000억 달러의 바이오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킬 초특급재료로 무장하였고, 실적과 성장성까지 완벽하게 겸비한 특급 황금재료주이다. 향후 예상되는 로열티 수입만도 무려 500억 이상의 메가톤급 규모이며, 조만간 임상실험을 거쳐 특허절차가 완료되면 세계적인 의약품 회사로 거듭남은 물론 또 한번의 엄청난 로열티 수입이 기대되며 향후 20개의 중장기 신약 모멘텀 효과로 수십배의 매출성장효과까지 예상되는 실로 꿈의 기업인 것이다.

동사는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은 기적과 같은 재료들을 연거푸 발산하며 급등의 시나리오를 이제 막 펼쳐 질 것으로 보이는바 일년 치 수익을 한꺼번에 거둘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주는 급등유력주이다. 이에 눈치 빠른 거대세력들이 2개월 전부터 무차별적인 매집에 들어갔으니 2~3배의 주가급등은 눈깜짝할 사이 이루어질 것이다.

<현 주가에서 수십배 주가가 급등할 수밖에 없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첫째, 폭증하는 로열티수입! 바이오 업계 퀄컴이 탄생되다!
동사의 기술 이전대상국은 2010년에 60개국으로 확대 될 것이며 폭증하는 로열티수입만 500억 가까이 되니, 회사금고에 돈이 넘쳐날 지경이다. 글로벌 임상 중인 동사 신약의 경우 현존하는 치료법의 한계를 뛰어넘는 혁명적인 신개념 치료법으로 또 한번의 로열티 수입을 기대할 수 있다.

둘째, 시장 매기가 이 한종목에 집중되고 있다.
최근 이슈화되는 단발성 소테마 등의 시세는 비교도 안 되는 올 하반기 시장의 센세이션을 일으킬 급등시세의 폭등테마이다. 정부정책의 천문학적 수혜주로 급부상하고 있으며 대대적인 서포트를 받으며 기절초풍할 주가급등이 예상된다.

셋째, 30조 시장의 세계 최초의 신약개발! FDA 승인 임박!
30조 세계시장에서 대대적인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기업으로, 세계 최초의 신약개발로 FDA승인을 앞두고 있다. 이 신약이 글로벌 임상을 성공리에 마치고 이제 본격적인 제품화에 들어가면 매출곡선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을 것이다.넷째, 메가톤급 글로벌 신약이 줄줄이 대기!
동사는 20개가 넘는 신약들이 줄줄이 대기하고 있고, 글로벌 임상2~3상을 진행 중인 신약도 현재 3개나 된다. 1년에 최소한 2~3개씩 터져 나올 것으로 보이며, 세계1위의 신약 모멘텀으로 수 백배의 이익창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줄줄이 대기한 후보신약들이 봇물처럼 하나씩 쏟아나오며 7000억 달러 시장의 글로벌기업으로 급성장 할 것이다.

다섯째, 경이적인 실적과 성장성대비, 초절정 저평가!
창사이례 단 한차례도 시세를 못 낸 초 저평가주로써, 동사의 중장기 신약 모멘텀과 2010년에는 30배의 매출성장이 예상된다는 점에서 말로 표현하기 힘들 정도로 가격 메리트를 가지고 있다. 블랙버스터급 신약과 로열티수입으로 동사의 주가는 수십배로 폭등할 것이기에 장과는 무관하게 바닥에서 물량을 잡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오늘의추천] ☎ O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938번 [일지위심]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페라리 (☎ O60-800-1234 ▶ 1번 ▶ 372) : 신창전기 뒤를 이을 초대형 정책수혜주
◎ 레드블루 (☎ O60-800-1234 ▶ 1번 ▶ 525) : 생명연장의 꿈을 향한 독보적 바이오 기술보유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전문가카페 가입하기
[이슈 종목 토론실]
옴니텔/글로웍스/온미디어/디지틀조선/스타엠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