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이익 1000%↑, 급등임박한 장세무관 1천원대 초저가주

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위대한투자'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필자는 당분간 시장 전망에 있어서 상승 시도와 조정 가능성을 동시에 타진하는 변동성 큰 흐름이 예상되는 만큼, 지수와 무관하게 세력들이 집중되어 있는 개별 종목을 찾을 것을 강조한다.

특히, 크고 작은 특급재료들이 연속성을 가지고 터져주며 실적과 초고성장성을 겸비한 종목에 주목해야 할 것이다. 또한, 이제 막 테마가 형성되어 에너지 응집구간에 들어간 저평가 저가주들이 폭발적인 8월의 급등주가 될 것임을 확신하는 바이다.이에 필자는 변동성이 큰 현재 시장 상황과는 무관하게 급등을 보일 새로운 유망 종목을 찾았음을 전하는 바이다. 이 기업은 수백조원의 신성장산업이라 말하는 ‘블루골드’산업에서 세계적 기술력을 확보하였으며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는 메가톤급 재료까지 겸비한 1천원대의 초저평가 저가주이다.

조만간 정부가 블루골드 산업에 대해 구체적인 프로젝트를 발표할 예정인데 동사가 보유한 최첨단 나노기술은 시장에서 매우 독보적 위치를 차지할 것은 물론이고 단기간 내 그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이 기대되는바 주가의 수직상승은 불 보듯 뻔하다.

또한 동사는 머지않아 새롭게 형성될 것으로 기대되는 20조원의 엄청난 RO시장에서 마땅한 경쟁상대가 없는 상황을 고려해 볼 때 독점적 위치를 선점할 것이다. 특히 이 회사의 대주주가 직접동사주식 몇십만주를 장내에서 추가 매수해놓았으니 수급으로도 더 이상 말할 필요가 없다.이미 지난해 영업이익이 1000%이상 급증하였고, 올해도 전년대비 영업이익이 약 60% 폭증하여 초고속성장을 거듭하고 있음에도 아직까지 주가는 1천원대로 초저평가의 저가주라 하겠다. 이제 시장에 공개되지 않은 특급 재료들이 조만간 공개되면 엄청난 주가 상승이 기대되는 숨은 흑진주와 같은 종목이라 하겠다.

[수백조 신성장산업에 있어 극비 메가톤급 재료 겸비한 초저평가주 추천사유]

첫째, 영업이익 1000%이상 급증. 환골탈태
조만간 새로이 형성될 최소 20조원의 RO시장에 동사의 압도적인 시장경쟁력을 감안할 때 단일품목만으로도 수백억원의 매출증대와 총 1,000억원 이상의 폭발적 매출 상승이 기대되어 초고속 성장주로 변신을 시도하는 기업이다.둘째, 정부의 대대적인 지원속에 ‘블루골드’ 시장의 무한한 가능성!
블루골드 산업의 시장규모는 작게는 20조원 크게는 100조원 정도로 추정되며 이런 무한한 성장가능성을 가진 신시장에 동기업의 최첨단 나노 기술력의 시장 지배력과 독점적 기술을 감안할 때 폭발적 수요 증가가 예상되며 그에 따른 주가 상승이 기대된다.

셋째, 대주주의 장내매수는 심리적으로도 주가 상승 견인
대주주가 주식을 장내 매수하였다는 것은 그만큼 기업가치가 한단계 레벨업될 가능성을 내포하는 것이며 그 효과는 심리적으로도 동사의 주가 상승을 부축일 것이다. 기업의 성장가치에 엄청난 변화를 예고하는 대목이라 하겠다.

넷째, 엄청난 성장 가능성에도 주가는 1천원대로 초저평가 국면
정부의 정책지원과 더불어 엄청난 업황의 성장성, 그리고 지난해 이후 동기업의 폭발적 수익성을 감안할 때 주가는 너무나도 저평가 되어 있다. 그러나 아직 시장에 노출되지 않은 호재를 감안한다면 머지않아 주가의 수직 상승은 불 보듯 뻔하다.다섯째, 단기 급등주와는 차원이 다른 폴발적 랠리 주도
월봉을 보면 과거 구조조정 이후 새롭게 거듭나는 시점이고 일봉상 상승매집형 세력이 유입되며 롤링과정을 통해 충분한 물량 손바뀜이 일어났다고 판단된다. 이제 대기성 물량은 거의 털린 것으로 보이며 소량의 물량으로도 주가상승을 견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가 상승랠리가 머지않았음이 확실해 보인다.

[오늘의추천] ☎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337번 [위대한투자]

※ [오늘의추천] 베스트 인기 전문가
⊙ 아이스타[775]: 메가톤급 M&A 사활을 건 수직급등 대박주!
☎ O60-800-4300 전화 ▶ 1번 연결 ▶ 775번
⊙ 수익정보[100] : 극비, 신종플루의 최고 수혜주를 선점하라
☎ O60-800-4300 전화 ▶ 1번 연결▶ 100번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테라리소스/알앤엘바이오/청호전자통신/예당/금호종금/글로웍스/중앙백신/엔케이바이오/유니슨/오픈베이스 등이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