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이시네요' 판타지-카리스마 2종 포스터 공개


SBS 새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23일 공개된 '미남이시네요' 포스터는 총 2종으로 판타지한 분위기와 강렬한 카리스마가 담겨 있다. 먼저 판타지 분위기를 자아내는 포스터에는 이홍기와 정용화는 흰색빛의 옷을 그리고 장근석과 박신혜는 푸른빛 옷을 입고 하늘을 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이돌스타를 갈망하는 '엔젤(A.N.JELL)'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독특한 구성은 눈길을 끌고 있다. 이 포스터는 홍정은, 홍미란 작가의 아이디어가 반영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또다른 포스터에는 극중 안사장(정찬 분)이 운영하는 A.N 엔터테인먼트 소속인물 단체컷이 담겨있다. '명품 아이돌의 이미지를 보여주고 싶다'는 제작진은 의도에 따라 출연진들은 모두 블랙 의상으로 통일했다. 특히 '엔젤(A.N.JELL) 멤버인 박신혜는 마이크를, 장근석과 정용화는 기타를, 그리고 이홍기는 드럼채를 들고 촬영에 임해 캐릭터 특징을 살렸다.

또한 유이와 최수은, 배그린은 화려한 블랙 블라우스로 카리스마를 내뿜었고 김인권은 바닥에 드러눕는 독특한 포즈를 자아내 눈길을 끌고 있다.

제작진은 "아이돌 스타들이 각각의 개성이 잘 드러났다"며 "출연진들이 포스터 하나에도 열정을 다해 촬영하는 것을 보면 드라마도 분명 성공할 것"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미남이시네요'는 '태양을 삼켜라' 후속으로 10월 7일 첫방송된다.

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