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루키 선민, 타이틀곡 ‘Superwoman’ 베일 벗었다!


슈퍼루키 선민이 타이틀곡 ’Superwoman’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가수 데뷔식을 치른다.

일본에서 먼저 뛰어난 실력과 음악적 가능성을 인정 받은 뒤 3년 만에 국내에서 첫 솔로 앨범을 발매,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인 가수 선민이 지난 23일 곰TV를 통해 'Superwoman'의 티저 영상을 최초로 공개, 인기몰이에 나섰다.특히, 올 가을과 잘 어울리는 따뜻한 느낌의 빈티지 사운드, 세련된 리듬이 서정적인 분위기를 이끌어 내고 있는 'Superwoman'은 선민의 진한 보이스와 풍부한 가창력이 단연 돋보이는 곡으로, 이번 티저 영상에서 선민은 떠나간 사랑, 이별에 대처하는 여자의 섬세한 감정을 연기로 표현해 내며 많은 여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다.

또한, 티저 영상과 함께 선민의 새 공식 사이트가 공개된데 이어, 25일 곰TV에서는 ‘선민 채널’을 새롭게 오픈, 오로지 곰TV에서만 볼 수 있는 선민의 활동 영상,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그 동안 궁금했던 슈퍼우먼 선민의 색다른 매력을 차례대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선민은 25일 도시락, 멜론, 엠넷닷컴, 벅스, 소리바다 등 유무선 사이트를 통해 'Superwoman'의 정식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국내 활동에 돌입한다.

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