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大賞] 삼성미래산부인과‥부인과질환 복강경 수술분야 으뜸

삼성미래산부인과(대표원장 조준형 www.samsungmirae.com)는 자궁근종,난소종양 등 부인과질환 치료를 위한 복강경 수술 분야에서 국내 최고를 자랑한다. 수술 건수만도 2005년부터 매년 500~600여 건에 달해 국내 최다 수준이다.

국내에서는 복강경으로 근종을 제거할 수 있는 의사들이 그리 많지 않다. 조준형 원장은 세계적 복강경 수술 권위자인 토머스 제퍼슨 대학병원 폴리 교수로부터 사사받고,성균관의대 산부인과학교실 교수와 삼성제일병원 산부인과 복강경수술센터 과장 등을 역임한 실력자. 그에게 수술을 받기 위해 지방은 물론 해외에서도 찾아오는 환자들의 수가 상당하다. 조 원장은 "자궁근종을 줄이거나 없애는 약은 없음에도 많은 환자들이 검증되지 않은 약으로 치료를 받다가 수술시기를 놓친다"며 "자궁근종의 근본적 치료는 수술뿐"이라고 강조했다.

삼성미래산부인과는 불임센터,복강경 수술센터,주산기센터,산후관리센터를 운영해 시설 면에서도 종합병원 이상의 수준을 갖추고 있다. 진료 및 서비스인력은 총 100여 명에 이른다.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은 2007년에 이어 올해가 세 번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