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서부 대개발 수혜주, 결사매수 선언!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페라리]는 21일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지수가 상승하는 가운데 철도 관련주와 전기차 관련주에서 또 한번 초대형 상승이 발생하고 있다. 시장이 어려워도 이렇게 큰 성장성이 예견된 종목들은 여전히 초단기 100%이상의 급등세를 기록하고 있다. 철도 관련주들이 왜 급등했는가? 바로 세계시장 진출이 눈앞에 있기 때문이었다.

올해 초 주식시장은 테마주만 잘 잡으면 손쉽게 수익을 올릴 수 있었지만 지금은 최고의 종목만 그런 꿈의 대급등 시세를 안겨다 준다. 이제 주식지장은 거대한 시장인 중국에서의 천문학적인 자금이 들어가는 개발관련 뉴스와 연관하여 초대형 상승이 나오게 될 것이다. 아직 시작도 하지 않았으며 조만간 본격적인 증시 이슈로 부각 될 것이다.

오늘 추천하려는 이 종목을 발견하고, 주변의 지인들에게 까지 숨긴 핵심종목임을 천명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강조한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매수를 진행하면 주가에 왜곡이 발생하기에 단 2일만 여기에 공개하려 한다.오늘의 스페셜 추천종목은 중국의 서부 대 개발과 연관된 종목이다. 이 공사에 상상하기도 힘든 규모의 수백조원 자금을 투여하게 된다. 그 엄청나고도 광활한 서부지역 개척이 시작되면서 이미 굴삭기와 같은 중장비를 구하는 것은 하늘의 별따기만큼이나 어려운 실정이다.

이 공사는 한국의 대운하와는 크기와 규모 면에서 차원이 다르며, 중국이 향후 30년 내 내놓을 카드 중 가장 큰 사업이 될 것이다. 바로 지금 필자는 여러분들께 이중 최고의 수혜주, 그것도 900원대에 머물고 있는 종목을 포착해 알려드리고자 한다. 엄청난 수익을 올리고 있고 앞으로 중국발 초대형 호재가 대기하고 있는 이 종목이 900원대 있다는 것은 나중에는 상상도 못할 내용이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피를 말리는 고통과 머리가 폭발할 듯한 감흥을 느끼게 해 주는 스페셜 종목이다. 동사의 투자자에게는 기적 같은 일이 벌어질 것이며, 필자의 명예를 빛내 줄 특급종목임을 강조한다! 지금 장에서도 꿈의 대상승이 나올 수 있는 이유는 아래와 같으니 참조 바란다.1. 중국서부 대 개척 숨겨진 수헤주
지금 중국에서 굴삭기 판매가 급증하고 있으며 폭발적인 수요로 공급이 수요를 따라 가지 못하는 상황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어 관련업계는 비명을 지르고 있다. 금일 필자의 최강 승부주는 바로 수출비중 60%중 중국에 가장 비중이 높은 기업으로 폭발적 외형성장이 기대된다.

2. 왜 이종목이 수혜주인가?
동사의 주력제품이 바로 굴삭기에 장착해서 사용되는 것이며 자체적으로 토굴과 관련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국내 1위 시장점유율의 기업이 중국시장의 대호황을 맞을 것으로 보인다.

3. 환율하락 수혜
환율하락으로 키코관련주들의 주가상승이 폭발하고 있다. 대표적인 기업이 바로 제이브이엠으로 지금 장에서도 단기 150%이상의 상승을 기록하고 있다. 금일 추천주 역시 환율하락으로 이런 대형호재를 맞이하게 된다.4. 주가는 900원대 다시 찾기 힘들 대바닥.
매년 영업이익과 순이익을 수십억씩 내고 있는 기업의 주가가 900원에 불과하다. 이 종목의 주가가 2000원을 돌파하는 것은 시간문제다.

5. 초대형 매집징후 주식사재기 발생
대바닥 900원대에 위치한 이 기업을 이미 발 빠른 매수세력이 매집을 하고 있으며 중국발 대형호재가 다가오면서 매수세력의 사재기성 거래량이 포착되고 있다. 본격비상을 눈앞에 두고 있다. 결사매수를 선언한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372번 [페라리]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해오름 (☎ O60-800-4300 ▶ 1번 ▶ 653) : 꿈의 2차전지 개발+실적9000%↑ 급등임박 저가주
◎ 황금수익 (☎ O60-800-4300 ▶ 1번 ▶ 917) : 급등 0순위! 지구온난화 관련 획기적 신기술 개발 임박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비트컴퓨터/한국베랄/제룡산업/광명전기/세명전기■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