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TV, 오늘 와우넷 홈페이지 전면 개편

국내 최대 증권사이트인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홈페이지가 좀더 알기쉽게 풍성하게 전면적으로 바뀐다.

한국경제TV는 6일 투자자들이 좀더 쉽게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이날부터 와우넷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한다고 밝혔다. 먼저 주식투자를 하는데 가장 필요한 정보관련 콘텐츠를 크게 강화했다. 뉴스와 공시관련 메뉴를 크게 늘리며 상단에 전면 배치했다. 또 장중 전문가들이 진단하는 화면을 실시간으로 종목진단코너에서 곧바로 시청할 수 있다.

와우넷 전문가들의 종목은 물론 매수한 날짜와 매도일, 그리고 수익률까지 공개해 전문가들간 선의의 경쟁을 도모하는 한편 전문가의 도움을 원하는 투자자들이 전문가 선택시 유용한 정보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장중 주요 종목들의 움직임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한 '장중 특징주 코너', 커뮤니티 기능을 크게 강화해 세련되진 전문가 카페 코너등도 눈에 띄는 개편이라고 할 수 있다. 한국경제TV는 "이번 개편에서는 투자자입장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별해 가장 빠른시간에 실시간으로 전달해 실제 도움이 되는 사이트로 거듭나는데 역점을 뒀다"며 "이번 개편으로 와우넷이 투자자들에게 좀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