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체시스템, 초단기 대박 능가할 11월 극비재료주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에 탁월한 [급 등 고 수]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했다.단도직입적으로 오늘 추천할 종목은 그 동안 손실로 힘들었던 종목 모두 털어서라도 매수해도 좋을 만큼 상승보증수표와 같은 종목이며, 혼자만 알거나 아주 가까운 지인에게만 말하고 싶은 종목으로 단 한번의 기회로 원금회복은 물론 수익을 만회할 수 있는 종목임을 강조한다.

특급재료가 있다고 무조건 상승 차트를 만들어내지 못하는데, 로체시스템은 삼성전자의 대규모 투자의 실질 수혜주이자, 차세대 성장동력 사업인 태양광과 바이오 산업 진출이라는 초대형 호재가 절묘하게 맞아 떨어졌고, 한편 5년간 대바닥을 통해 개인들의 손떼가 묻지 않은 것이 초단기 대박 수익률이 가능했던 것이다.

오늘 추천할 동사 또한 성장성과 가치를 따져볼 때 지난 4년간의 대바닥을 다지며 개인들에게 전혀 노출되지 않은 주가 1,000원대의 초저평가주로 로체시스템의 특급재료와 세력들의 상승 에너지를 압도하고도 남을 올해 마지막 최대 승부주임을 강조한다.수십조원의 세계 시장에서 글로벌 메이커들을 압도하는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대규모 설비투자까지 완료되어 시간이 갈수록 실적 증가가 눈부시게 확장되고 있는 회사다. 현재 발표된 실적만으로 현 주가 수준 대비 300% 이상 괴리도를 보이고 있어 주가 상승은 당연시될 것이며 오히려 그 이상 얼마나 오를 것인가에 초점을 맞춰야 할 것이다.

특히 조만간 극비로만 이어온 특급재료가 시장에 노출되면, 동사의 주가는 상상하기 힘들 정도로 날라갈 것은 불을 보듯 뻔하기에 이 글을 쓰고 있는 이 순간조차도 재료가 노출될까 애가 탄다.

첫째, 1만원의 가치를 가지고도 1천원에 머무르고 있는 초저평가주
영업이익과 순이익이 급증하면서 각각 167%, 174.5%의 놀라운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올해 예상되는 실적만 감안하더라도 동사의 주가는 1,000원대가 아닌 이미 벌써 1만원이상 머물러야 하는 종목으로 환상적인 매수타이밍을 제공하고 있다. 둘째, 올해 영업활동으로 인한 현금창출능력이 300억원 이상
올해 설비투자가 마무리되면서 반기에만 영업활동으로 인한 현금창출 능력이 125억원을 나타내고 있고, 재무적 리스크가 zero인 상태에서 향후 영업성과에 따른 현금창출능력은 300억원 이상 될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셋째, 첨단 미래사업을 위한 노출되지 않는 극비의 재료!
최근 동사는 우주항공산업 분야로의 진입을 위해 독보적인 특허기술 인증을 획득하였다. 조용하고 은밀하게 진행되고 있는 재료이기 때문에 이것이 시장에 알려질 경우 시세는 폭발적으로 반응할 수 밖에 없다.

넷째, 손쉽게 진행되고 있는 세력들의 물량확보
실적과 재료 강력한 상승 모멘텀을 갖추고도 그 동안 주가상승의 발목을 잡았던 수급과정이 해결되고 있다. 세력들은 이러한 점을 포착하여 주가가 억눌러지는 과정 속에서 최근 대량거래를 증가시키며 대기물량을 소화시키고 있다. 다섯째, 오늘을 마지막으로 1,000원대의 가격은 더 이상 구경할 수 없다.
3년 동안 제대로 된 시세분출이 없었는데 수급을 억눌렀던 물량이 해결되는 과정에 있고, 향후 더 개선될 실적가치를 바탕으로 이제 더 이상 현재의 주가는 다시 볼 수 없는 상승임박시점이 도달했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동아회원권/대우부품/제너비오믹스/특수건설/삼목정공■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