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만원만 있어도 가능한 종목!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페라리]는 투자 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다.
현재 한국증시는 미국증시와의 디커플링 현상이 심화되고 있지만, 거래량이 대바닥을 지나고 있는 상태여서 120일선 전후로 대대적인 반격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이때 200%~300%의 급등 대박주 탄생이 나타날 것으로 보이는데, 한국베랄, 제이튠엔터와 같은 종목이 그 좋은 본보기가 될 것이다.

금일 필자가 전 종목을 수십 번 분석한 결과, 긴급하게 알려드리는 이 종목이야 말로 300%이상 상승의 주인공이 될 수 밖에 없음을 주목해야 한다. 주식 대박의 바로미터인 영업이익이 무려 30배 폭증했고, 당대 최대의 어닝서프라이즈를 기록한 종목으로 그 급성장의 이유를 알게 되면 더욱 더 깜짝 놀랄 수 밖에 없는 종목임에 주목해야 한다.

필자는 이 종목의 대형이슈를 분석하고 이 종목의 기업내용을 분석하는 동안 당연히 5000원 이상의 주가라고 생각했던 기업의 현재 주가가 1000원 이라는 것을 보고 깜짝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한국 방송의 큰 전환점이 되는 한국최대의 독보적 기술로 2010년부터 2013년까지 3년간의 초장기 상승 랠리가 점화되어야 할 이 기업의 주가가 1000원이라는 것은 도무지 이해가 가지 않는 상황이다.
오늘 단 1000만원만 투자해도 몇 배가 되어 돌아올 그런 기업이라는 것을 확신하게 만드는 대목이다. 시장은 항상 새로운 급등재료를 찾아 다니고 있으며 이 기업은 그 모든 조건을 다 갖추고도 남을 종목이라는 점에 모든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이다.

이제 모두가 깜짝 놀랄 그 이유에 대해서 알려드린다.

1. 2013년까지 초창기 폭발적 성장의 주인공.
2013년 수십 년 만에 방송분야에서 대전환점이 발생하게 된다. 이로 인해 이미 독보적 기술력을 확보한 동사에 모든 기업들이 벌떼처럼 몰려들고 있다.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며 2010년부터는 지금과는 비교도 안 될 엄청난 실적 폭증이 예상되며 주가도 3년간의 초창기 상승이 예상된다.2. 연속상한가의 조건, MS보다 앞선 웹티비 사업 진출로 대박 조짐!
미국에서 유선망과 비교할 만큼 대성공을 기록한 웹TV 사업은 세계 최대 기업인 MS사가 국내시장에 진출을 선언할 정도로 엄청난 신 개척 사업이다. 하지만 이 기업은 MS사보다 더 빨리 이 사업에 진출하고 있으며, 이미 대박 조짐이 보이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

3. 깜짝 놀랄 고객들..
동사의 주요고객은 현재 대부분이 대한민국 정부이며, 또 하나는 자산규모 30조원을 보유한 은행이라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 흔들림 없는 고속성장의 담보이기도 하다. 새롭게 런칭한 사업시장은 약 1조2000억원 규모로 동사는 해당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급 부상 중 이다.

4. 철도산업 초고속 성장의 숨겨진 흑진주
철도산업의 대장주로 대아티아이는 100%이상의 상승세를 기록한 바 있다. 앞으로 이 분야의 세계시장 규모는 수백 조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지는 황금노다지 사업부분이다. 동사는 바로 이곳에서 최근 엄청난 수주를 올리고 있어 신성장 동력이 확실해 지고 있다. 앞으로 국내에서도 수십 조 원의 시장이 열리게 된다.5. 대박주의 바로미터 영업이익 30배 폭증.(PER 3배)
동사는 올해 영업이익은 무려 2700%급증했다. 중요한 것은 이것이 아니라 앞으로 이런 고속성장세가 이어질 수 밖에 없다는 것이다. 아직 2010년도 되지 않은 상황에서 이 정도의 성장이라면 2010년부터는 꿈의 주가상승이 나올 수 밖에 없다. 이런 고속성장을 주가가 따라가지 못해 현재 동사의 PER는 3배에 불과한 꿈의 저평가 국면이다.

6. 초대형 세력 1000원대 물량 싹쓸이 중.
1년간 지루하게 박스권에서 등락하며 개인들의 물량을 싹쓸이했고 이제 급등시기만을 저울질 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주가에 1년 만에 엄청난 변화가 감지되고 있어 시장상황이 호전되면 초비상을 시작할 것이며 그때는 이미 매수할 수가 없게 될 것이다. 다시 한 번 강조한다. 오늘이 바로 마지막 기회이다!




[핫이슈 종목 토론실]
제이튠엔터/케이디씨/SG&G/크로바하이텍/리드코프■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